상단여백
HOME 게임 취재
넷마블, 방탄소년단(BTS) 활용 게임 상반기 출시

넷마블게임즈가 전 세계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국 아이돌 ‘방탄소년단’(BTS)이 실제로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을 오는 상반기 출시한다. 이름은 ‘BTS월드’다.

넷마블게임즈는 6일 서울 신도림 쉐라톤 디큐브시티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 4회 NTP(Netmarble Together with Press)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 등장한 방준혁 의장은 2018년 사업 관련 발표 중 “종류가 다른 문화 콘텐츠를 융합해야 한다. 특히 게임은 드라마, K-pop과도 콜라보가 이뤄져야 한다고 본다”는 말과 함께 ‘BTS월드’의 존재를 깜짝 공개했다.

‘BTS월드’는 K-Pop과 K-Game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로서 유저가 매니저가 되어 그룹 멤버들을 육성하는 실사형 시네마틱 게임이다.

실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영상 형태로 등장하며 방탄소년단 최초의 게임 OST는 물론 그룹 멤버들이 이 게임을 위해 1만장 이상의 화보를 찍은 것은 물론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게 된다. 100개 이상의 신규 영상도 독점 공개된다.

넷마블게임즈는 ‘BTS월드’를 상반기 내 출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이종 문화의 결합을 성공시키고 더불어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결합할 수 있는 시도를 할 예정이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