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하나만 존재하는 '검은사막 모바일' 가문명, 지금 선점하라

펄어비스가 6일부터 ‘검은사막 모바일’ 가문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가문명’이란 전체 서버에 단 하나만 존재하며, 어느 서버에서든 동일한 이름으로 나를 표현할 수 있는 고유한 이름이다. 이용자는 모든 서버에서 하나의 가문명으로 활동하고 선점한 가문명을 통해 게임 내에서 본인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가문명 선점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아직 사전예약에 참여하지 않은 이용자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 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펄어비스 하석호 사업PM은  “사전예약으로 성원해 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원하는 가문명을 선점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며  “또한 지인들과 동일한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시도록 정식 출시 때 선택 가능한 서버 리스트를 먼저 공개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두 달 만에 사전예약자 300만 명을 돌파하며 2018년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검은사막 모바일'은 펄어비스의 자체 엔진으로 개발, 원작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냈다. 호쾌한 액션과 다양한 재미요소, 그리고 게임성을 해치지 않는 유료화 정책 등은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