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엔씨소프트, 자사 '인기 게임 3종'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아이온과 블레이드 & 소울, 모바일 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이온이 PC방 오프라인 이벤트인 ‘PC방에 다시 ON’을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2월 9일부터 11일까지 ‘PC방에 다시 ON’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는 6개 PC방에서 열린다.

 
이용자는 당일 운영하는 PC방 현장 접수처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는 4가지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다. ▶PC방 현장에서 미션 5종을 즐길 수 있는 ‘Mission ON’ 이벤트 ▶전설급 무기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Lucky ON' 이벤트 ▶‘변신 물약’ 아이템을 사용해 던전을 공략할 수 있는 ‘Speed ON’ 이벤트 ▶GM과 1:1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를 즐길 수 있는 ‘Fight ON’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엔씨는 다양한 이벤트 선물을 마련했다. 경품 추첨 이벤트에 당첨된 이용자는 인게임 아이템(고대 변신 패키지, 전설 변신 계약서 등), GTX 1060 그래픽 카드 등 각종 선물을 받는다. 현장 설문 조사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아이온 텀블러도 얻는다.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은 2월 7일부터 3월 7일까지 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명은 ‘풍족한 설을 위하여’다. 모든 블소 이용자는 3가지 방법으로 이벤트 아이템 ‘홍실의 답례품’을 모을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이벤트 던전 ‘홍실의 연구실’의 일일 퀘스트 완료 보상 ▶300 PC방 포인트 ▶블소 공식 페이스북 덕담 이벤트(2월 15일~18일) 당첨 선물로 홍실의 답례품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가 홍실의 답례품을 열면 ‘홍분홍의 톱니’와 다양한 아이템(신규 한복 의상 ‘신춘’, 곤륜주, 백경주 등 15종)을 획득한다.

 
홍분홍의 톱니는 일일 도전과 주간 도전을 완료하여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홍분홍의 톱니를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춘’, ‘연시’ 등 외형 아이템과 성장 지원 아이템(빛나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곤륜주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모바일 RPG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설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2월 7일부터 21일까지 ‘설빔 장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스토리 탐험에 등장하는 설빔 장로를 3번 공략하면 복 주머니를 받는다. 복 주머니에는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다. 150번을 공략한 이용자는 설빔 장로 코인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발렌타인 접속보상’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10분, 20분, 40분, 60분, 90분, 120분 총 6단계의 접속 보상(쵸콜릿)을 받을 수 있다.
 

무술년 새해를 기념해 개를 컨셉으로 한 소환수 코스튬 3종이 추가되었다. 이용자들은 ‘이리나’(푸들 컨셉), ‘얼음여왕 시녀’(코카스파니엘 컨셉), ‘아델하이드’(시바견 컨셉) 코스튬을 만날 수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