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넥슨, 자사 서비스 '인기게임 3종' 업데이트 소식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니드포스피드엣지, 서든어택과 모바일게임 테일즈런너R이 다양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Spearhead, GM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엣지(NEED FOR SPEED™ EDGE)’에 신규 트랙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서부마을’은 미국 서부를 배경으로 포장되지 않은 흙길과 목조 건물로 이뤄진 트랙이다. 오던 길의 반대 방향으로 바로 꺾이는 급커브(헤어핀)는 없지만 가파른 지형에 따른 세심한 주행 감각이 요구된다.
 

또 유저 취향에 따라 차량을 꾸밀 수 있는 ‘래핑 6종’과 ‘차량 번호판 교체 기능’을 도입했다. ‘슈퍼 터보’와 ‘니트로’에 대한 주행 가이드를 강화하는 동시에 ‘차량 재정비’는 시속 50km의 속도를 유지한 채 게임에 복귀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넥슨은 2월 8일부터 28일까지 10레벨 이하 초보 이용자를 대상으로 ‘S급 체험차량’ 2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체험차량은 ‘프리 드라이브’, ‘월드 레이스’, ‘친선 레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오프라인 게임대회 ‘2018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이하 챔스리그)’ 일정 및 새롭게 도입된 시스템을 공개했다.
 

먼저, 서든러들에게 보다 많은 리그 및 대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 리그’와 ‘온라인 리그’ 등 하부리그를 신설하고, 리그 전용 ‘포인트 제도’를 도입했다.
 

지역 및 온라인 리그는 각각 2회씩 진행하며, 리그 참여 시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챔스리그 본선 경기에 바로 진출하거나 오프라인 예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상위 1위~8위는 챔스리그 본선 진출권을, 상위 9위~16위까지는 오프라인 예선 진출권을 얻게 된다.
 

이에 앞서, 2월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차 지역 리그 및 여성부 1차 리그 참가자를 모집하며, 지역 리그의 경우 대회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1차 지역 리그 및 여성부 1차 리그는 2월 24일부터 3월 10일까지 서울, 경기,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에서 진행된다.
 

특히, 지역 본선 우승팀에게는 1천만 원, 준우승팀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을, 여성부 리그 본선 우승 및 준 우승팀에게는 600만 원과 300만 원을 각각 지급한다.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러닝 게임 ‘테일즈런너R’에 신규 캐릭터 ‘R’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캐릭터 ‘R’은 양쪽 눈 색깔이 다른 신비로운 미소년 캐릭터로 아이템 박스가 등장하는 모든 게임 모드에서 아이템을 생성할 수 있는 캐릭터 고유 스킬을 발휘한다.
 

또 동화마을 재건 과정에서 깃발을 더 많이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3대3 동화 점령전’의 신규 시즌을 오픈했다. 기존 연금보다 한 차원 높은 ‘전설연금’ 3종(아키 모자·아린 장갑·티르 목걸이)도 도입됐다.
 

넥슨은 3월 8일까지 캐릭터 ‘R’ 업데이트를 기념해 ‘R 미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R’의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영구 코스튬 화이트 코트’, ‘영구 체크 그레이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새롭게 적용된 ‘전설연금’을 획득하거나 ‘동화 점령전’에 참여하면 ‘깃발’, ‘볼트’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