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전격 출시한 메이플블리츠X, 한국 및 동남아시아도 돌풍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MapleBlitzX, 해외명 MapleStory Blitz)’를 한국 및 동남아시아 전 지역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22일 정식 출시했다.
 

총 8개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번체), 태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로 한국을 비롯해 대만,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전 지역의 유저간 실시간 매칭이 가능한 아시아 통합 서버로 운영된다.
 

‘메이플블리츠X’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배틀 모바일게임으로, 원작 영웅들의 다양한 캐릭터, 몬스터,  맵을 장르적인 환경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실시간 PvP를 비롯한 연습 및 던전 모드와 다양한 몬스터 카드를 수집하고 제작할 수 있는 컬렉션 요소를 갖췄다.
 

이번 출시 버전에서는 ‘루디브리엄’, ‘골렘의 사원’, ‘오르비스’, ‘저주받은 신전’ 등 4종의 전장과 ‘메르세데스’, ‘카이린’, ‘팬텀’ 등 5종의 영웅들을 공개하고, 핵심 콘텐츠인 PvP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와 ‘몬스터파크’, ‘버추얼 아레나’ 등을 즐길 수 있는 싱글플레이 모드들을 선보인다.
 

넥슨은 출시를 기념해 원작 ‘메이플스토리’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8일까지 ‘메이플블리츠X’에서 ‘메이플스토리’의 계정 연동 및 퀘스트 진행 시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카드박스 의자’ 등 ‘메이플블리츠X’의 아이템과 ‘호신부적’, ‘텔레포트 월드맵’ 등 ‘메이플스토리’의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또 3월 14일까지 게임 내 ‘오픈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미션에 따라 ‘유니크 확정 카드’, ‘초상화’, ‘12,000 메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매일 오후 6시 반 접속 시 ‘골렘의 돌조각’,  ‘하늘의 정수’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