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컴투스, '체인 스트라이크' 유럽 시장에 게임한류 알린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신개념 턴제 전략 RPG(역할수행게임)체인 스트라이크가 영국, 프랑스 등 유럽 41개국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체인 스트라이크는 이번 유럽 지역 서비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며, 오는 3월 말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및 북미 지역 등 전세계에 정식 론칭 한다는 계획이다.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탄생한 체인스트라이크는 200여 종의 캐릭터들의 공격범위를 고려한 자리 배치와 협공시스템 등 전투의 시작부터 끝까지 폭넓은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공격, 방어, 체력, 지원 등의 고유 특성을 보유한 다채로운 수호자 캐릭터들이 펼치는 전투는 게임 운용 전략의 재미를 극대화 하였으며, 초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옵션모드 선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한국과 일본의 유명 성우진이 참여해 풀보이스로 진행 되는 스토리 모드, 도전욕을 자극하는 던전 공략, 전세계 유저와 경쟁하며 최강자를 가리는 승급전 등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지는 다채로운 게임 내 콘텐츠를 자랑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유럽 지역은 작년 11월에 진행 된 체인 스트라이크 CBT 당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지역 중 하나.”라며 “이번 유럽지역의 선 출시를 통해 다수 유저 접속 환경에서의 서비스 안정성을 더욱 면밀히 점검하고 글로벌 론칭 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체인 스트라이크는 현재 유럽 외 지역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