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마녀숲’ 13일 출시…전설 카드 지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 ‘마녀숲’이 4월 13일(금)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2018년 첫 신규 확장팩인 ‘마녀숲’은 아제로스에 위치한 늑대인간들의 수도인 길니아스에 풀려난, 어둠의 마법으로 뒤틀린 숲 속의 괴물들에 맞서 싸우는 길니아스의 왕 겐 그레이메인, 그리고 그의 늑대인간 시민들을 배경으로 한다.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이 수도의 용맹한 괴물 사냥꾼들을 도와 ‘마녀숲’에 저주를 내린 마녀 하가사의 흔적을 쫓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마녀숲’을 통해 135장의 무시무시한 새로운 카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새로 선보이는 키워드인 ‘잔상(Echo)’ 효과를 가진 카드는 한 턴에 여러 번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어 마나만 충분하다면 수차례 하수인을 소환하거나 주문을 시전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확장팩을 통해 홀수 또는 짝수 비용의 카드만을 사용하는 강력한 하수인들을 활용하는 새로운 전략의 덱도 가능하게 되어 많은 플레이어들의 기대와 호응을 얻고 있다.

신규 확장팩 ‘마녀숲’의 출시 후에는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마녀숲’ 카드 팩 3개와 무작위 직업 전설 카드 한장을 선물로 증정한다. ‘마녀숲’ 출시 전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하여 ‘마녀숲’ 카드팩 50개 묶음 상품을 50,000 배틀 코인(PC기준)으로 모든 플랫폼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자는 추가 카드 팩 20개와 함께 ‘어두운 숲 속에서(In a Dark Wood)’ 카드 뒷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3월 27일(화)부터 ‘마녀숲’ 신규 카드가 공개되고 있으며, 한국 시간 기준 4월 10일(화) 오전 3시에 ‘하스스톤’ 게임 디렉터 벤 브로드(Ben Brode, Game Director)와 유명 ‘하스스톤’ 스트리머 ‘Day[9]’ 션 플롯(Sean Plott)이 ‘하스스톤’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마녀숲’ 카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