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서든어택, 랭크전 시즌1 문 열렸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랭크전 시즌 1’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랭크전’은 게임의 승패 및 기여도에 의해 선정된 점수(RP)를 기준으로 비슷한 실력을 가진 플레이어와 자동 매칭되는 시스템으로 지난 2월부터 시범 서비스에 돌입, 유저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해 정식오픈 했다.

‘제3보급창고(심플Ⅱ)’ ‘프로방스(심플)’ ‘크로스포트’ ‘드래곤로드’ ‘샐리엄’ 등 5개의 맵 중 무작위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비정상적인 플레이로 부당하게 RP를 획득한 경우 자동으로 게임에서 제외되는 ‘자동 제재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이전 시즌에서 획득한 랭크에 따라 ‘휘장’을 부여한다.

5월 24일 정식 시즌 종료 시 점수에 대한 부담감으로 게임에 참여하지 못했던 서든러를 위해 5월 31일까지 포스트 시즌을 추가 운영한다. 포스트 시즌에는 RP와 랭크 및 랭킹의 등락이 이뤄지지 않으며, 별도 승급전과 배치고사는 진행하지 않는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랭크전 보상으로 ‘이니셜 주무기’ ‘반투명 주무기’ ‘Blossom 주무기’ ‘근접과 보조 무기’ ‘퍼니 캐릭터’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같은 달 24일까지 ‘랭크전 시즌1’을 한 판만 참여해도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에게 ‘캔디트와이스 캐릭터 카운트’를 지급한다. 트와이스 캐릭터는 ‘나연’, ‘모모’, ‘사나’,‘지효’, ‘채영’ 등 레드 캐릭터와 ‘정연’, ‘미나’, ‘다현’, ‘쯔위’ 등 블루 캐릭터로 나뉘며,‘하트하트 댄스’, ‘트와이스 변신’ 등 전용 감정표현이 적용된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