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컴투스 인기게임 5종, 가정의 달 기념 각종 혜택 지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5종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컴투스 대표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어린이 날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둥실둥실 비눗방울 꼬꼬마 동물들’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배를 통해 비눗방울 꼬꼬마 병아리, 비눗방울 꼬꼬마 고슴도치 등 신규 이벤트 동물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동물들과 오브젝트를 모아 한정판 전설 동물인 ‘비눗방울 핑크 꼬꼬마 청룡’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의 인기 스포츠 게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투스프로야구2018’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각각 ‘히어로 코치팩’과 ‘고급 골드팩’을 증정하는 ‘특별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MLB 9이닝스 18은 5일과 8일 양일간 ‘접속 이벤트’를 실시해 ‘아케이드 모드 아이템’, ‘고급 타자팩’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MLB 9이닝스 GM에서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특별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해 기존보다 높은 경험치를 얻어갈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익사이팅존’을 열어 ‘몬스터 선수’, ‘스킬 변경권’ 등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낚시의 신’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에 관련된 사진과 이야기를 공식 카페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또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증정한다.

가정의 달 이벤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