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넷마블의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3.0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의 대규모 3.0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3.0 업데이트는 5월 말 개봉하는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를 겨냥한 업데이트다. ‘스타워즈’의 핵심이자 인기 캐릭터인 한 솔로의 스토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영화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와 신규 콘텐츠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사전등록 달성 보상도 준비돼 있다. 사전등록 20만을 초과할 시에는 전설 와일드카드를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사전등록 5만과 10만을 달성할 시 각각 1만 크레딧과 300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스타워즈 데이’는 스타워즈의 명대사인 ‘포스가 함께 하길(May the force be with you)’와 ‘5월 4일(May fourth)’의 발음이 비슷한 점에서 유래, 매년 전 세계 곳곳에서 모두가 스타워즈를 즐기는 축제일로 자리 잡고 있다.

지난 2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기념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해 스타워즈 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판매됐던 40주년 루크와 베이더 캐릭터도 재판매 된다. 또한 출석이벤트를 통해 40주년 루크와 40주년 베이더 카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표하면서도 팬들이 좋아할 만한 120종 이상의 캐릭터와 유닛 카드를 제공한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