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스포츠 최신소식
‘오버워치’ 대학부 대회, 10일 결승전 진행…건국대 vs 전남과학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대학부 e스포츠 대회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SPRING’의 결승전이 10일 진행되며 전 경기 생중계된다고 8일 밝혔다.

‘오버워치’ e스포츠 대학교 최강팀을 가리는 ‘오버워치 대학 경쟁전 2018 SPRING’ 결승전 및 이벤트 매치 행사는 10일 오후 1시부터 서울 강남구 ‘WDG PC방’에서 개최된다.

이 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결승전의 주인공은 건국대학교 ‘KONKUK OWC’와 전남과학대 ‘CTU Pathos’다. 전국 20개 대학들이 벌인 치열한 경쟁을 뚫고 결승에 진출한 두 팀은 우승 상금 300만 원 및 준우승 상금 100만 원, 그리고 모교의 자존심을 걸고 대격돌을 펼친다.

한편, 결승전 경기에 앞서 오후 1시부터 펼쳐지는 이벤트 매치에서는 투지만큼은 결승 진출 팀 못지않은 여섯 팀이 맞붙는다. 경희대학교 ‘ESPers, 국민대학교 ‘TEAM GG’, 가천대학교 ‘GOS’, 중앙대학교 ‘TEAM DRA’, 강남대학교 ‘KNU.GG’, 숙명여대 ‘SNOW BOMB’ 등 여섯 팀은 3:3 데스매치 방식으로 펼쳐지는 이벤트 매치에서 모교의 명예를 드높이고 동문들에게 즐거운 관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시 한 번 결전을 치른다.

결승전은 ‘오버워치’ 공식 트위터 채널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결승전 경기는 심지수 캐스터, 홍현성 해설의 중계를 통해 진행되며, 특히 이벤트 경기는 위 두 중계진 외에도 각 학교 학생들이 객원 해설로 참여한다. 

​​​​​​​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