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영상으로 보는 대작 '이카루스M', 클래스 5종은 어떤 모습일까

위메이드서비스는 12일 신작 모바일게임 '이카루스M'의 클래스 5종의 정보를 공개했다.

'이카루스M'은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할 모바일게임이다.

공개된 정보에는 근거리 공격에 특화된 ‘글레디에이터’, ‘어쌔신’, ‘아티스트’와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레인저’, ‘위자드’ 등 전투 및 스킬 영상이 포함되어 있다. 마법붓을 무기로 허공에 마법진을 그려 공격하는 '아티스트'는 귀여운 모습 속 강력한 마력을 뽐낸다.

이 외에도 실제 게임 플레이를 담은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클래스별 화려한 스킬 및 연계기 뿐만 아니라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펠로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카루스M'은 △모바일MMORPG 최초로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 전투’ △동반, 탑승, 비행이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 액션’ △파티원과 함께 즐기는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 등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달 말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이카루스M'은 일주일 만에 사전예약자 수 50만 명, 공식 카페 가입자 수 1만 5,000명을 넘어서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