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스포츠 최신소식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챔피언쉽 코리아 페이즈2, 29일 개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로 치뤄지는 국내 e스포츠 대회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이하 HGC KR)’의 페이즈2가 29일 개막한다고 28일 밝혔다.

29일 저녁 6시,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VSL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HGC KR 페이즈2 개막전에는 미드 시즌 난투에서 다시 한번 세계 최강의 기량을 보여준 Gen.G를 비롯해 BlossoM, Supernova, Feliz 등 4개 팀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제 1경기에는 지난 시즌 오픈 디비전 승강전에서 승리, HGC 본선에 올라온 Supernova와 Feliz의 경기가 진행된다. 이어지는 제 2경기에서는 2018 미드 시즌 난투 우승자인 Gen.G와 지난 시즌 엄청난 잠재력을 보여준 BlossoM이 격돌하게 된다. 특히 BlossoM은 이번 시즌부터 이태준(merryday)과 이대형(HongCono)이 새롭게 합류하여 더욱 강해진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HGC KR 2018 페이즈2는 시즌 중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주 3회 저녁 6시부터 열리며, 현장 관람을 희망하는 팬들은 VSL 스튜디오를 방문,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해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HGC KR 2018 페이즈2 정규 리그 모든 경기는 블리자드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중계되며 김정민, 서경환, 오성균, 나상민, 서형욱, 신정민이 교대로 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