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게임영상
[영상] 묵직한 타격감! ‘블레이드2’ 격투가 플레이 영상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Kakao’(이하 ‘블레이드2’, 액션스퀘어 개발, 카카오게임즈 서비스)가 28일 출시됐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게임으로는 최초로 대한민국게임대상을 받은 액션 RPG ‘블레이드’의 정식 후속작이며, 언리얼엔진4로 개발됐다. 사전 예약자 수는 200만 명을 돌파했다.

‘블레이드2’에서 구현된 직업은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이상 4종이다.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유저는 4직업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전투 중에 실시간으로 2 직업을 교체하는 ‘태그’ 시스템이 있기에 최소한 2직업은 꾸준하게 키우는 것이 좋다. 각 직업은 스킬, 지속 효과(패시브 스킬), 결속 스킬(일종의 필살기) 이상 3종류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

격투가는 건틀렛을 착용하고 손과 발을 사용해서 전투를 벌인다. 공격 속도는 다른 직업에 비해 다소 느리지만 공격 한 방 한 방이 묵직하다. 공격 기술은 전방에 기를 생성해 공격하는 ‘기공장’, 공중회전차기 공격으로 상대의 기술을 방해하는 ‘선풍각’, 지면을 내리쳐 주위의 적을 공격하는 ‘천벌’, 적에게 돌진해서 빠르게 공격하는 ‘백열 난무’가 있다.

보조 기술로는 상태이상을 즉시 회복하고, 5초간 공격 성공시 체력이 회복되게 하는 ‘수라의 힘’, 근처 아군 1명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자신은 3초간 상태 이상 면여 효과를 얻는 ‘만트라’가 있다. 결속 스킬은 강력한 힘을 모은 후에 지면을 내리찍어서 붕괴시키는 ‘대기 강타’를 사용한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