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컴퓨팅
한국레노버,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S530' 출시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는 어떤 업무에도 편리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울트라슬림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S530(Ideapad S53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디어패드 S530은 인텔 8세대 코어 프로세서(위스키레이크)를 탑재해 개선된 소비전력으로 발열 관리 및 빠른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아이디어패드 S530은 13인치 FHD 디스플레이에 얇은 테두리를 갖추어 선명한 화질을 통해 완벽한 사용성 및 뛰어난 생산성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지문 인식 센서를 갖추고 있어 손쉽게 로그인할 수 있으며 강력한 보안성까지 갖추었다. 부드러운 키보드와 터치패드 또한 아이디어패드 S530의 장점이며 키보드 백라이트까지 장착해 어두운 곳에서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이용감을 전달한다.

가볍지만 오래가는 배터리로 완충 시 8시간 사용 가능하다. 빠른 충전을 지원하며 쿠퍼와 미네랄 그레이 두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탑재된 하만 스피커로 선명하고 생생한 음향을 자랑하고 1.25kg 무게로 휴대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옥션, 지마켓, 11번가에서 아이디어패드 S53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레노버 정품 슬림 슬리브를 증정한다. 17일 이후 포토상품평을 등록하는 고객에게도 선착순 50명에 한정하여 레노버 정품 N700 블루투스 마우스를 제공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아이디어패드 S530은 개선된 성능은 물론 빠른 스피드와 보안성까지 세 박자를 모두 갖춘 노트북”이라며 “더 빠르고 강력해진 아이디어패드 S530을 푸짐한 선물과 같이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