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433건)
"'미르4' 비천공성전, 투력 낮아도 활약할 수 있다"
‘미르4’가 3일 서비스 100일을 맞았다. 300만명에 달하는 유저의 기대 속에 첫 발걸음을 땠고, 짧지 않은 여정 동안 재미와 콘텐...
서삼광 기자  |  2021-03-04 12:44
라인
"슈리마 지역 콘셉트는 명소 활용, 다른 지역과 밸런스 맞춰 나가겠다"
라이엇게임즈가 멀티플랫폼 카드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의 확장팩 초월체의 제국을 오는 4일 출시한다. 슈리마 지역 챔피...
서삼광 기자  |  2021-03-03 04:10
라인
[인터뷰] "V4: 오디세이, 새로운 재미와 유저 편의성 개선이 최우선 과제"
서비스 2년 차에 돌입한 V4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구상은 프로듀서와 손화수 디렉터의 지휘 아래, 그동안 챙기지 못했던 부분을 개...
서삼광 기자  |  2021-02-24 09:04
라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개발자가 말하는 9.1패치의 ‘안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20일 블리즈컨라인을 개최하고 자사의 각종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월드 오브 워...
김창훈 기자  |  2021-02-21 11:28
라인
‘디아블로4’, “오픈월드 구조에서 PVP 구현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20일 블리즈컨라인을 개최하고 자사의 각종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디아블로4’는...
김창훈 기자  |  2021-02-20 15:23
라인
블리자드 J. 알렌 브랙 대표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20일 블리즈컨라인을 개최하고 자사의 각종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개막식이 종료된...
김창훈 기자  |  2021-02-20 15:10
라인
‘하스스톤 용병단’,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20일 블리즈컨라인을 개최하고 자사의 각종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개막식을 통해 ...
김창훈 기자  |  2021-02-20 14:53
라인
‘디아블로2: 레저렉션’, “원작 내용 그대로, 편의 기능만 추가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20일 블리즈컨라인을 개최하고 자사의 각종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개막식에서는 ‘...
김창훈 기자  |  2021-02-20 14:14
라인
"퍼플로 게임과 유저가 항상 연결되는 환경을 제공하겠다"
엔씨소프트가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을 선보인 지 1년이 훌쩍 넘었다. 모바일게임을 PC에서 구동하는 크로스 플레이...
서삼광 기자  |  2021-02-15 17:29
라인
"아이템 가치를 유지하며, 되도록 많은 기회 제공하겠다"
블루포션게임즈는 4일 온라인 언택트 방식으로 ‘에오스 레드’ 유저 간담회 제 2회 모험가의 밤 더 레드 나이트를 진행했다.이날 행사에는...
서삼광 기자  |  2021-02-04 19:24
라인
[인터뷰] “‘그랑사가’, 풀 더빙으로 완성도 더한 매력적인 게임”
신작 ‘그랑사가’가 힘차게 전진하고 있다. 캐릭터와 이야기에 집중하는 모바일 수집형RPG로서 새로운 흥행작으로 떠오르는 중이다. 론칭 ...
서삼광 기자  |  2021-02-01 13:25
라인
"개발자와 업체의 어려움을 알기에 게임자료 공유마당 참가 결정"
게임 개발은 한정된 리소스를 적절히 사용하는 능력에 따라 시간과 완성도가 결정된다.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하는 그래픽 리소스에 투자가 집...
서삼광 기자  |  2021-01-26 16:45
라인
‘라그나로크 오리진’, “3.0 업데이트 반응 뜨겁다”
그라비티의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새해를 맞아 인터뷰를 진행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PC MMORPG ‘라그나로크’를...
김창훈 기자  |  2021-01-15 17:17
라인
“카운터사이드, 2021년 목표는 콘텐츠 확장과 편의성 개선”
넥슨은 14일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한 ‘카운터사이드’ 1주년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자리에는 류금태 대표와 박상연 디...
서삼광 기자  |  2021-01-14 12:08
라인
LCK 스프링 개막 D-7, 코치진-선수가 꼽은 우승후보는 역시 담원
리그오브레전드챔피언스코리아(LCK)는 6일 스프링 시즌 개막을 앞두고 10개 팀 코치진과 선수가 참석한 미디어 데이를 주최했다. 이날 ...
서삼광 기자  |  2021-01-06 16:16
라인
“풍성한 콘텐츠로 ‘로스트아크’ 유저에게 보답하겠다”
‘로스트아크’가 2021년 더욱 풍성해진 업데이트 콘텐츠 로드맵을 발표했다.스마일게이트RPG는 1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로스트아크 2...
서삼광 기자  |  2020-12-19 18:26
라인
“’붉은사막’ 장르 변경, 폭넓은 사랑 받기위한 고민의 결과”
펄어비스는 15일 서울 서초구 센트럴시티 메가박스에서 자사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의 미디어 브리핑을 개최...
박상범 기자  |  2020-12-15 16:44
라인
“한국 유저 성원에 감사, '리그 오브 레전드'의 진정성 이어가겠다”
라이엇게임즈는 10일 모바일 MOBA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온라인 인터뷰를 진행했다.‘와일드 리프트’는 ‘리그 오브 ...
서삼광 기자  |  2020-12-10 12:10
라인
라이엇 오진호 퍼블리싱 대표 "문화유산 보호활동, 유저의 신뢰를 바탕으로 키워냈다"
라이엇게임즈 오진호 월드와이드 퍼블리싱 대표가 ‘리그 오브 레전드’ 유저에게 한국 지역에서 진행된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 사회환원 프로...
서삼광 기자  |  2020-12-03 19:19
라인
'사일런트힐' 토야마 케이치로 디렉터, 독립 스튜디오에서 신작 개발 착수
‘사일런트힐’, ‘사이렌’, ‘그라비티데이즈(국내명 그라비티러쉬)’ 등 다수의 히트작을 제작한 토야마 케이치로(外山圭一郎)...
서삼광 기자  |  2020-12-03 16:55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