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222건)
“선수의 잠재력과 노력, 우승으로 이어졌다”
긴 기다림이었다. SK텔레콤 T1이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왕좌에 귀환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2년이었다. 2017년...
서삼광 기자  |  2019-04-13 21:44
라인
"3대0 승리" VS "지난해 아쉬움 씻겠다"
말에 칼을 숨겼다. 자세에서 기분 좋은 긴장감이 느껴졌다. 결승전을 앞둔 그리핀과 SK텔레콤 T1 선수들의 이야기다.‘2019 스무살우...
서삼광 기자  |  2019-04-09 14:53
라인
"'이브'는 창의력 제한없는 게임, '니케'는 잘 놀고 가는 게임으로 만들 것"
시프트업이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니케'와 콘솔 및 멀티 플랫폼에 대응하는 액션 RPG '프로젝트 이브' ...
박상범 기자  |  2019-04-04 18:31
라인
1주년 맞은 ‘드래곤네스트M’, “매출에 연연하지 않고 길게 보고 간다"
모바일 게임 ‘드래곤네스트M’이 지난 3월 27일 한국 출시 1주년을 맞았다. ‘드래곤네스트M’은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를 ...
김창훈 기자  |  2019-04-02 12:01
라인
삼국지인사이드, “전략과 수집형 RPG를 섞은 기분 좋은 신선함이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삼국지인사이드’로 모바일 게임 사업에 다시 시동을 건다. 2018년에 모바일 게임 ‘삼국지 블랙라벨’을...
김창훈 기자  |  2019-03-29 10:01
라인
문호준 “11번의 우승, 기쁘지만 팀전 결과 마음에 걸려”, 세이비어스 “소원 풀었다”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의 우승자가 결정됐다. 개인전은 ‘카트 황제’ 문호준, 팀전은 세이비어스다. 소속은 달라도 승리를 바...
서삼광 기자  |  2019-03-23 19:55
라인
[점프업G] '라스트 오리진'으로 독보적 자리를 꿰차다! 스마트조이
최근 모바일 게임계에 여러가지로 화제가 된 게임이 있다. 바로 '라스트 오리진'이다. 국내 중소 개발사에서 선보이는 미소...
박상범 기자  |  2019-03-20 18:42
라인
밴쿠버 타이탄즈 “뉴욕도 잘하지만, 우리 선수들이 과연 질까?”
‘오버워치 리그’에서 활동하는 밴쿠버 타이탄즈가 19일 블리자드 코리아 사무실에서 한국 기자들과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화상 인터뷰에...
김창훈 기자  |  2019-03-19 15:28
라인
뉴욕 엑셀시어 “결승에서 우리가 최고임을 증명하고 싶다”
‘오버워치 리그’에서 활동하는 뉴욕 엑셀시어가 19일 블리자드 코리아 사무실에서 한국 기자들과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화상 인터뷰에는...
김창훈 기자  |  2019-03-19 14:19
라인
"원더스쿼드, 새롭고 오래 사랑받는 게임 만드는 회사 될 것"
국내에서 스타 개발자로 불리는 대부분의 인물들은 대표 게임의 흥행 뒤에 나름 평탄한 길을 걸었다. 위기가 있었다고 해도 보란듯 재기했고...
박상범 기자  |  2019-03-18 10:10
라인
넥슨 “더 많은 유저에게 다양한 장르를 선물할 것”
넥슨의 발걸음이 바쁘다. 상반기에 총 10여개의 게임의 국내외 서비스를 시작한다. 여기에는 지금까지 소개하지 않았던 ‘고질라’ IP(지...
서삼광 기자  |  2019-03-12 14:02
라인
“방대한 콘텐츠와 레이드를 즐기는 ‘마스터탱커’”
모바일 MMORPG는 간편하다. 양과 길이를 조절해 부담을 줄인다. 최근에는 무접속 플레이를 지원하는 게임도 나왔다. 게임을 하지 않는...
서삼광 기자  |  2019-03-11 12:09
라인
“‘리니지M’ 개인거래 개발 완료. 필요한 시점에 업데이트”
엔씨소프트가 ‘리니지M’의 미래를 그렸다. 접속하지 않고 게임을 진행하고, 목소리로 조종하는 등 SF영화에 등장하던 모습에 한 발 더 ...
서삼광 기자  |  2019-02-22 13:13
라인
[점프업G] 원작의 재미 계승한 '에오스 모바일' 선보인다. 블루포션게임즈
온라인 MMORPG '에오스'를 서비스 중인 블루포션게임즈가 '에오스'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신작 모...
박상범 기자  |  2019-02-16 13:04
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뒤에도 ‘트라하’ 아이템 가치는 유지된다”
‘트라하’가 4월 18일 출시된다. 넥슨과 개발사 모아이게임즈는 약 2개월의 시간 동안 프로모션과 완성도를 높이는데 시간을 투자한다. ...
서삼광 기자  |  2019-02-14 12:26
라인
"만들고 싶은 게임 만드는, 혁신 갖춘 액션스퀘어가 될 것"
국내 게임계에 있어 '블레이드'라는 게임은 여러모로 큰 충격과 화제를 안겨준 게임이었다. 언리얼 엔진3를 모바일에서 구현...
박상범 기자  |  2019-01-31 10:22
라인
“겨울 업데이트로 ‘던파’ 전성기 모습 되찾겠다”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변화가 시작됐다. 1개 캐릭터 4개 클래스로 고정됐던 틀이 깨진 것. 과거 남마법사의 전직으로 5개 클래...
서삼광 기자  |  2019-01-24 11:34
라인
[점프업G] "'헌드레드소울', 액션 RPG의 본질에 충실한 게임"
국내 게임계에서 박정식이라는 이름은 상당히 유명한 편에 속한다. '킹덤언더파이어:더 크루세이더'와 '헉슬리'...
박상범 기자  |  2019-01-17 15:55
라인
[질의응답] 라이엇게임즈 “자체중계에 만전 기했다. 협력사와 스낵 콘텐츠도 제공할 것”
라이엇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의 자체 중계를 발표한 지 1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 이 계획의 무대인 롤 파크(LoL PARK)와 L...
서삼광 기자  |  2019-01-11 13:58
라인
남궁훈 대표, 카카오게임즈 식 ‘삶의 게임화’와 개발 역량 강화 추진
카카오게임즈 남궁훈 대표가 '삶 자체의 게임화'를 선언했다. 남궁 대표는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
서삼광 기자  |  2019-01-02 16:48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