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209건)
[점프업G] 원작의 재미 계승한 '에오스 모바일' 선보인다. 블루포션게임즈
온라인 MMORPG '에오스'를 서비스 중인 블루포션게임즈가 '에오스'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신작 모...
박상범 기자  |  2019-02-16 13:04
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뒤에도 ‘트라하’ 아이템 가치는 유지된다”
‘트라하’가 4월 18일 출시된다. 넥슨과 개발사 모아이게임즈는 약 2개월의 시간 동안 프로모션과 완성도를 높이는데 시간을 투자한다. ...
서삼광 기자  |  2019-02-14 12:26
라인
"만들고 싶은 게임 만드는, 혁신 갖춘 액션스퀘어가 될 것"
국내 게임계에 있어 '블레이드'라는 게임은 여러모로 큰 충격과 화제를 안겨준 게임이었다. 언리얼 엔진3를 모바일에서 구현...
박상범 기자  |  2019-01-31 10:22
라인
“겨울 업데이트로 ‘던파’ 전성기 모습 되찾겠다”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변화가 시작됐다. 1개 캐릭터 4개 클래스로 고정됐던 틀이 깨진 것. 과거 남마법사의 전직으로 5개 클래...
서삼광 기자  |  2019-01-24 11:34
라인
[점프업G] "'헌드레드소울', 액션 RPG의 본질에 충실한 게임"
국내 게임계에서 박정식이라는 이름은 상당히 유명한 편에 속한다. '킹덤언더파이어:더 크루세이더'와 '헉슬리'...
박상범 기자  |  2019-01-17 15:55
라인
[질의응답] 라이엇게임즈 “자체중계에 만전 기했다. 협력사와 스낵 콘텐츠도 제공할 것”
라이엇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의 자체 중계를 발표한 지 1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 이 계획의 무대인 롤 파크(LoL PARK)와 L...
서삼광 기자  |  2019-01-11 13:58
라인
남궁훈 대표, 카카오게임즈 식 ‘삶의 게임화’와 개발 역량 강화 추진
카카오게임즈 남궁훈 대표가 '삶 자체의 게임화'를 선언했다. 남궁 대표는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
서삼광 기자  |  2019-01-02 16:48
라인
‘철권’ 하라다 PD, 반다이남코 e스포츠 전략 리더로
‘철권’ 시리즈로 친숙한 하라다 카츠히로(原田 勝弘) PD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e스포츠 전략 리더가 됐다. 하라다 PD는 자신의 ...
서삼광 기자  |  2018-12-28 11:46
라인
美 코미디언 잭 블랙, 게임방송 채널 개설 화제
미국의 코미디언 잭 블랙이 게임방송 채널을 개설해 화제다.잭 블랙은 게임 콘텐츠 리뷰를 위한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으며, 첫 영상 ‘안녕...
서삼광 기자  |  2018-12-27 11:32
라인
[던파 페스티벌] 윤명진 디렉터 “‘던전앤파이터’ 확장-융합 욕심 난다”
네오플 산하 액션스튜디오 윤명진 디렉터가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새 프랜차이즈 시리즈 ‘프로젝트BBQ’를 깜짝 발표했다. ‘던파...
서삼광 기자  |  2018-12-25 14:45
라인
[던파 페스티벌] ‘던파’ 새 얼굴 강정호 디렉터 “유저를 위한 콘텐츠로 채우겠다”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새 얼굴 네오플 강정호 디렉터가 유저와 첫 만남을 진행했다.강 디렉터는 25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
서삼광 기자  |  2018-12-25 13:51
라인
“시간이 지나도 잊지 못할 게임 ‘트릭아트 던전’”
사람의 감각은 정보를 익숙한 방식으로 해석한다. 이런 본능을 이용해 평면적인 그림에 입체감을 표현하고, 시각에 착각을 일으키는 예술 분...
서삼광 기자  |  2018-12-20 14:07
라인
‘배틀그라운드’ 신규맵 ‘비켄디’, “생존과 탐험에 중점을 뒀다”
펍지주식회사가 18일 자사가 개발한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신규 맵 ‘비켄디’와 관련해 개발자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
김창훈 기자  |  2018-12-18 13:06
라인
"'포트나이트', 하는 재미와 보는 재미 모두 있는 게임이다"
‘포트나이트’의 세계 정상급 실력의 선수들이 한국을 찾아 한국 대표팀과 경기를 펼치는 국내 첫 대규모 e-스포츠 행사인 '포트나...
박상범 기자  |  2018-12-15 12:18
라인
'아스텔리아'의 아름다운 선율 만든 아티스트 윤상
넥슨은 공개 테스트(OBT)를 시작한 ‘아스텔리아’의 사운드트랙 작곡과 편곡을 담당한 아티스트 윤상의 인터뷰를 공개했다.‘아스텔리아(A...
서삼광 기자  |  2018-12-14 17:45
라인
“15살 ‘리니지2’, 시대의 변화에 맞춰 자동사냥 기능 추가”
‘리니지2’가 ‘전란의 서막’ 업데이트를 12일 적용했다.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로, 대상은 사냥 시스템의 개선이다....
서삼광 기자  |  2018-12-13 11:37
라인
“재미를 추구하다 찾은 10개의 게임”
라인게임즈가 2019년부터 출시할 10개의 게임을 발표했다. 수집형 RPG부터 퍼즐까지, 국내보다는 해외 시장을 목표로 한 라인업이다....
서삼광 기자  |  2018-12-12 12:07
라인
"'에오스 모바일'과 미스터블루 무협 IP 게임으로 MMO 재미 안겨줄 것"
'테라', '블레이드&소울', '아키에이지' 등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이며 등장한 대형 MMO...
박상범 기자  |  2018-12-07 17:48
라인
“기초공사는 끝났다. 이제 ‘검은사막 모바일’의 진가 보여줄 것”
‘검은사막 모바일(이하 검사 모바일)’ 출시 당시 펄어비스의 목표는 ‘갓겜(잘 만든 게임을 뜻하는 신조어)’ 평가를 받는 것이었다. 1...
서삼광 기자  |  2018-12-07 15:26
라인
“검은사막 모바일, ‘각성’으로 유저의 ‘로망’ 실현”
‘검은사막 모바일(이하 검사 모바일)’의 모든 것이 각성한다. 9개 캐릭터의 ‘각성’ 콘텐츠를 5일 선보이는 것. 이에 따라 육성의 한...
서삼광 기자  |  2018-12-05 11:45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