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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10,582건)
[4월 24일] 주요소식,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출시 사전 예약 실시 외
■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서비스 사전 예약 실시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24일, 가레나...
김창훈 기자  |  2019-04-24 2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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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24일] 썸에이지 200억 유상증자 결정 등 주요 소식
■ 썸에이지, 200억원 규모 유상증자 결정, 종합 게임사로 성장 동력 확보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24일 이사회를 열고 200억원 규...
박상범 기자  |  2019-04-24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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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수준급 작품이 가득! NDC 아트 전시회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exon Developers Conference)가 24일부터 26일까지 넥슨코리아 ...
박상범 기자  |  2019-04-2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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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게임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애정-이해-전문성이 필요해
펍지주식회사에서 브랜디드 콘텐츠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고 있는 이성하 크리에이터는 24일 열린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에서...
박상범 기자  |  2019-04-24 1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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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패스 오브 엑자일', 6년간 수 많은 업데이트를 통해 배운 것들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을 개발한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의 조나단 로저스가 24일 넥슨 사옥에서 열린 NDC 19에 참가했...
김창훈 기자  |  2019-04-24 1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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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게임 개발 PM의 주요 업무는? 주요 일정 체크와 이삭 줍기
게임 개발 PM의 주요 업무와 필요한 역량은 무엇일까? 넥슨 왓 스튜디오에서 개발 PM을 담당하고 있는 안광섭씨의 설명을 들어보자.게임...
김창훈 기자  |  2019-04-24 1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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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드래곤하운드’, 새로운 재미를 만드는 과정에서 겪은 어려운 점들
넥슨이 개발 중인 PC 온라인 게임 신작 ’드래곤하운드’.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해야한다는 도전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겪은 개발자...
김창훈 기자  |  2019-04-24 1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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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호환성 테스트 자동화로 시간아낀 ‘리니지M’
게임 개발에서 시간은 가장 중요한 자원이다. 특히 정식 서비스 시작과 정기점검 시간을 단축하는 것은 필수다. 이는 많은 유저가 즐기는 ...
서삼광 기자  |  2019-04-24 1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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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넥슨 김동건 프로듀서가 말하는 '마비노기'의 기획과 탄생
넥슨의 장수 게임 중 하나인 ‘마비노기’. 넥슨 김동건 프로듀서가 이 게임을 기획하고 출시했던 시절의 이야기를 풀었다.넥슨 데브캣 스튜...
김창훈 기자  |  2019-04-24 1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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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글로벌 현지화, Git이라면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넥슨코리아 왓 스튜디오 프로듀싱팀 글로벌 파트 이민지 개발자는 24일 열린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에서 “‘야생의땅:듀랑고’(이하...
박상범 기자  |  2019-04-24 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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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살아남는 서브컬쳐 게임을 만들기 위한 필수 요건은?
모바일 게임 ‘카운터사이드’의 개발사 스튜디오비사이드의 류금태 대표는 24일 열린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에서 “살아남는 서브컬쳐...
박상범 기자  |  2019-04-24 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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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효과적인 이야기 전달을 위해 할 수 있는 것 총동원해야"
낡은 이야기를 새롭게 만드는 건 쉽지 않은 일이다. 기존의 구조를 무너뜨리기 쉽고, 새로운 부분이 잘 어울릴지도 해보기 전에는 알 수 ...
서삼광 기자  |  2019-04-24 1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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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장르에 맞춘 스토리텔링을 위한 6가지 원칙
넥슨 구종혁 기획자가 24일 판교 넥슨 사옥에서 열린 넥슨개발자컨퍼런스(NDC) ‘마비노기 영웅전의 사례로 본 게임 스토리텔링 원칙’ ...
서삼광 기자  |  2019-04-24 1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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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엔씨 AI랩은 이렇게 모션 AI를 개발했다
최근 게임개발의 화두는 인공지능(AI)의 활용이다. NPC의 활동을 결정하는 것을 넘어, 게임을 더 재미있게 만드는 역할로 확장을 꾀하...
서삼광 기자  |  2019-04-24 1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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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24일] 네코제X블리자드 5월 10일까지 티켓 판매 등 주요뉴스
■ 피파온라인4 국제대회 EACC SPRING 2019 경기 방식 및 규정 발표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축구게임 ‘...
서삼광 기자  |  2019-04-24 1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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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프로그래머 되려면 전산학-전문분야 결과물 중요해”
넥슨 데브캣스튜디오 DH팀에서 서버프로그래밍을 담당하는 윤석주 개발자는 24일 열린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신입 게임 프로그래머가 ...
박상범 기자  |  2019-04-24 1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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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야외 공연과 고전 게임 전시장, NDC19 현장 풍경
NDC 19(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2019)가 24일부터 26일까지 넥슨 사옥에서 진행된다. NDC는 매년 강연외에도 다양한 부대행사를...
김창훈 기자  |  2019-04-24 1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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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게임기획, 공유하고 되게 하자
“기획한 콘텐츠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은 기획자다. 다른 팀원을 공유하고, 설득해 이해시키고, 일을 되게 하자.”넥슨레드 정우식 라이브파...
서삼광 기자  |  2019-04-24 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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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19] 소통이 게임플레이 프로그래머를 기른다
커뮤니케이션, 소통이 중요한 시대다. 이는 개인은 물론, 게임을 만드는 게임플레이 프로그래머에게도 요구되는 능력이다.넥슨 왓스튜디오 최...
서삼광 기자  |  2019-04-24 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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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도라에몽’ 모바일 게임 개발…라인 게임즈가 연내 일본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와 라인 주식회사(대표 이데자와 타케시, LINE Corporation)는 라인 게임(LIN...
김창훈 기자  |  2019-04-23 1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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