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27건)
카트리그 우승자들 “다음 시즌 우승도 탐나”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가 9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결승전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개인전과 팀전으로 나뉘...
서삼광 기자  |  2019-11-09 22:33
라인
문화위 엔씨소프트 방문해 게임산업 애로사항 현장시찰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이하 문화위)가 8일 판교 엔씨소프트 사옥을 방문했다. 국정감사의 일환으로 현장시찰을 위해서다.이날 안민석 위원...
서삼광 기자  |  2019-10-08 16:23
라인
유니티코리아 김인숙 대표 “혁신적 기능을 빠르게 소개하는 데 총력”
유니티코리아는 11일 서울 강남 신규 사옥에서 ‘오픈하우스’ 행사를 열고 올 하반기에 선보일 신기능과 사업 계획 등을 설명했다.이날 행...
서삼광 기자  |  2019-07-11 12:10
라인
[취재] 경일대 오태원 교수 "게임장애, '디지털 시민성 배양'의 문제로 접근해야"
세계보건기구(WHO)가 최근 게임 장애(Gaming Disorder)를 질병으로 등재한 것에 대해 경일대학교 오태원 교수가 “이 문제는...
김창훈 기자  |  2019-06-21 20:20
라인
[취재] 고려대 박경신 교수 "다양한 행위 중 게임에만 질병코드는 부당"
세계보건기구(WHO)가 최근 게임 장애(Gaming Disorder)를 질병으로 등재한 것에 대해 고려대 박경신 교수가 "수 많은 몰입...
김창훈 기자  |  2019-06-21 19:50
라인
‘페이커’ 이상혁, 중국 유저 도움으로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섰다
‘페이커’ 이상혁이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차지했다.지난 8일(한국 시각) 미국 뉴역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이상혁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
서삼광 기자  |  2019-05-10 11:06
라인
"원더스쿼드, 새롭고 오래 사랑받는 게임 만드는 회사 될 것"
국내에서 스타 개발자로 불리는 대부분의 인물들은 대표 게임의 흥행 뒤에 나름 평탄한 길을 걸었다. 위기가 있었다고 해도 보란듯 재기했고...
박상범 기자  |  2019-03-18 10:10
라인
"만들고 싶은 게임 만드는, 혁신 갖춘 액션스퀘어가 될 것"
국내 게임계에 있어 '블레이드'라는 게임은 여러모로 큰 충격과 화제를 안겨준 게임이었다. 언리얼 엔진3를 모바일에서 구현...
박상범 기자  |  2019-01-31 10:22
라인
남궁훈 대표, 카카오게임즈 식 ‘삶의 게임화’와 개발 역량 강화 추진
카카오게임즈 남궁훈 대표가 '삶 자체의 게임화'를 선언했다. 남궁 대표는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
서삼광 기자  |  2019-01-02 16:48
라인
‘철권’ 하라다 PD, 반다이남코 e스포츠 전략 리더로
‘철권’ 시리즈로 친숙한 하라다 카츠히로(原田 勝弘) PD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e스포츠 전략 리더가 됐다. 하라다 PD는 자신의 ...
서삼광 기자  |  2018-12-28 11:46
라인
美 코미디언 잭 블랙, 게임방송 채널 개설 화제
미국의 코미디언 잭 블랙이 게임방송 채널을 개설해 화제다.잭 블랙은 게임 콘텐츠 리뷰를 위한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으며, 첫 영상 ‘안녕...
서삼광 기자  |  2018-12-27 11:32
라인
'아스텔리아'의 아름다운 선율 만든 아티스트 윤상
넥슨은 공개 테스트(OBT)를 시작한 ‘아스텔리아’의 사운드트랙 작곡과 편곡을 담당한 아티스트 윤상의 인터뷰를 공개했다.‘아스텔리아(A...
서삼광 기자  |  2018-12-14 17:45
라인
“재미를 추구하다 찾은 10개의 게임”
라인게임즈가 2019년부터 출시할 10개의 게임을 발표했다. 수집형 RPG부터 퍼즐까지, 국내보다는 해외 시장을 목표로 한 라인업이다....
서삼광 기자  |  2018-12-12 12:07
라인
‘리니지’ 20주년! 김택진 대표 “서버실 지키던 기억 새록새록”
“비가 오면 서버실에 물이 찼습니다. 어느 날은 밤에 잠을 깬 거 에요. 비가 오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사무실로 향했고, 그렇게 ...
서삼광 기자  |  2018-11-29 13:19
라인
라이엇게임즈 오상헌 사업총괄 "e스포츠 곧 기성 스포츠 넘어설 것"
게이머에게 e스포츠는 당당한 스포츠다. 공정한 규칙(룰) 아래 갈고 닦은 실력(피지컬)과 전략-전술로 승부를 가리는 진검승부기 때문이다...
서삼광 기자  |  2018-11-16 17:04
라인
“수집형 RPG ‘린’만의 역동적인 전투! 기대해주세요”
수집형RPG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장르로 분류된다. 유저 조작은 최대한 줄이고, 화려한 연출과 수집-육성의 재미 등 RPG의 핵심 재미를...
서삼광 기자  |  2018-11-16 14:18
라인
오거돈 시장, 지스타 2018로 게임계와 소통 시작
오거돈 부산시장이 ‘지스타 2018’ 현장을 찾았다. 부산시가 차세대 먹거리로 점찍은 게임업계와 소통하기 위해서다. 게임도시 부산 육성...
서삼광 기자  |  2018-11-15 09:17
라인
김택진 CCO "5개 모바일 라인업, 엔씨의 꿈을 완성하는 게임 될 것"
엔씨소프트의 김택진 대표가 "이번에 공개한 모바일 게임 라인업은 엔씨가 그동안 하고 싶지만 못했고, 이루지 못했으며 막연히 꾸어왔던 꿈...
박상범 기자  |  2018-11-08 11:48
라인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개발, 한국 지사 인력이 큰 역할”
언리얼엔진 개발을 주도하는 닉 팬워든(Nick Penwarden)이 한국을 방문했다. 닉 팬워든은 지난 2011년 에픽게임즈에 입사해,...
서삼광 기자  |  2018-10-11 17:56
라인
"뷰소닉의 한국 시장 도전, '2년, 품질, 게이밍, 성공적'"
우리가 예전부터 사용해온 컴퓨터는 크게 보자면 두 가지 핵심 장비로 이뤄져있는데, 바로 본체와 모니터다. 국내에 본격적으로 개인용 컴퓨...
박상범 기자  |  2018-07-10 21:04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