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143건)
크래프톤 신작 ‘보우맥스’, 간단하고 통쾌한 3 대 3 슈팅
크래프톤 산하의 모바일 게임 개발사 피닉스가 지난 5월 31일 모바일 게임 ‘보우맥스’를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주요 국가에 동시 출시...
김창훈 기자  |  2019-06-05 17:01
라인
[체험기] 'A:IR', 환골탈태한 초반과 인상적인 ‘마갑기’ 전투
카카오게임즈가 4일 MMORPG ‘A:IR’의 최신 버전 시연회를 개최했다. 게임 초반, 공중 전투, 마갑기 전투, 30 대 30으로 ...
김창훈 기자  |  2019-06-05 14:01
라인
일본 테스트로 눈도장 찍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한국에서는 어떨까
넷마블이 드디어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 개의 대죄)’를 출시했다. 첫 발표 이후 약 1년 만이다. 일본 테스트로 ...
서삼광 기자  |  2019-06-04 17:29
라인
홀로서기 나선 ‘검은사막’, 자체 서비스 첫날 체험기
펄어비스가 30일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4년간 정든 다음게임(카카오게임즈)을 떠나 홀로서기에 나선 것이다.펄어비...
서삼광 기자  |  2019-05-31 12:06
라인
‘일령계획’, 준수한 그래픽과 게임성...중국판보다 줄어든 보상은 아쉽다
모바일 게임 ‘일령계획’이 28일 한국에 출시됐다. 중국 개발사 핑거탑의 ‘SYM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룽투코리아가 한국 서비스를 담당한...
김창훈 기자  |  2019-05-30 15:42
라인
특촬물 팬에게는 반가울 '고질라 디펜스 포스'
괴수 고질라의 모바일 게임 시장 침공이 시작됐다.넥슨은 23일 일본 토호주식회사가 IP(지식재산권)를 쓴 ‘고질라 디펜스 포스(이하 고...
서삼광 기자  |  2019-05-23 12:53
라인
지루한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세상, '데이즈 곤'
미국 오레건 주 벤드 시에 위치한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산하 벤드 스튜디오는 PS2 시절 잠입 액션게임 '사이폰 필터&#...
박상범 기자  |  2019-05-20 10:26
라인
‘일곱 개의 대죄’ 시연버전 체험기, 모바일 RPG의 ‘진화’를 미리보다
넷마블이 모바일 게임 ‘일곱 개의 대죄’ 기자 시연회를 개최했다. ‘일곱 개의 대죄’는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개발된 모바일 ...
김창훈 기자  |  2019-05-17 12:44
라인
‘킹오파 올스타’, 뛰어난 원작 구현과 액션성…’조작하는 맛’은 다소 부족
넷마블이 모바일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를 9일 출시했다. 이 게임은 SNK의 유명 대전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김창훈 기자  |  2019-05-09 20:25
라인
수려한 캐릭터와 아쉬운 PVP, 네오위즈 ‘기억의 저편’ CBT 체험기
네오위즈가 신작 모바일 게임 ‘기억의 저편’의 CBT를 24일부터 28일까지 실시했다. ‘기억의 저편’은 마인로더가 개발한 캐릭터 수집...
김창훈 기자  |  2019-04-30 16:45
라인
“수동전투에 이점 준다” 약속 지킨 ‘트라하’
“수동전투에 확실한 이점을 부여하겠습니다”던 ‘트라하’와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의 약속은 지켜졌다.넥슨과 모아이게임즈는 지난해 지스타에...
서삼광 기자  |  2019-04-19 15:37
라인
[리뷰] ‘2079 게이트식스’ 익숙한 틀에 기분 좋은 생소함을 가미한 모바일 RPG
플레로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2079 게이트식스’를 9일 출시했다.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젤리오아시스가 개발한 캐릭터 수...
김창훈 기자  |  2019-04-18 19:03
라인
삼국지인사이드, 전략 RPG의 기본에 참신함을 더하다
와이제이엠게임즈가 4월 3일 모바일 게임 ‘삼국지인사이드’를 한국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앱스토어는 4월 5일 출시) ‘삼국지인사이...
김창훈 기자  |  2019-04-16 17:34
라인
삼탕으로 완벽해진 슈로대, '슈퍼로봇대전 T'
2017년 초 출시된 '슈퍼로봇대전(이하 슈로대) V'는 시리즈 최초 한글화로 올드팬을 비롯해 신규 팬 층까지 확보하며 ...
박상범 기자  |  2019-04-15 11:34
라인
때깔은 충분! 완성도는 더 높여야 할 ‘리니지 리마스터’
올해 21살이 된 ‘리니지’는 태생적 한계를 가지고 있었다. 최신 게임에 익숙한 유저의 눈높이와 맞지 않는 부분이 꽤 있다. 리마스터 ...
서삼광 기자  |  2019-04-11 12:19
라인
세키로, 프롬의 친절에는 속셈이 있었다
프롬소프트웨어이 신작 ‘세키로: 쉐도우 다이 트와이스’를 출시했다. ‘다크소울’ 시리즈와 ‘블러드본’으로 어려운 게임의 새 지평을 연 ...
서삼광 기자  |  2019-04-02 15:24
라인
[리뷰] 스타일리쉬 액션의 완성작으로 인정! '데빌 메이 크라이 V'
현 세대에서 액션을 상징하는 게임을 이야기 하라면 이구동성으로 ‘갓오브워’를 이야기할지도 모른다. 그런데 출시할 때마다 GOTY(올해의...
박상범 기자  |  2019-03-29 17:38
라인
웹젠 신작 '마스터탱커', 혼자보단 둘이 즐겁고 둘보단 길드가 즐겁다
웹젠이 상반기 신작으로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를 출시했다. 수동조작이 강조된 던전, 길드 중심의 콘텐츠 등 온라인게임의 감성...
서삼광 기자  |  2019-03-22 17:06
라인
[리뷰] 사무라이 쇼다운M, 준수한 게임성과 원작 구현…자동전투는 개선필요
조이시티가 모바일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M’을 지난 13일 출시했다. 사무라이 쇼다운M’은 SNK가 1990년대에 출시한 대전 격투 게...
김창훈 기자  |  2019-03-20 16:49
라인
흔들림이 아름다운 대전격투, 데드 오어 얼라이브 6
코에이테크모(이전 테크모)의 'DOA'(Dead Or Alive)는 괴짜이자 천재 개발자인 ‘이타가키 토모노부’의 ‘팀 ...
박상범 기자  |  2019-03-18 10:12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