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2,282건)
"더 이상 못참아" 코에이, 캐릭터-음악 무단 사용한 게임사 소송 걸었다
'삼국지' 시리즈로 유명한 코에이의 게임의 캐릭터 이미지와 음악을 광고에 무단으로 사용한 중국 게임사가 코에이에게 소송을...
박상범 기자  |  2020-01-20 12:24
라인
첫 대회 마친 ‘로스트아크’, 보는 재미는 충분! e스포츠화 '청신호'
‘로스트아크’가 e스포츠의 바다로 항해를 시작했다.지난 19일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로스트아크’의 e스포츠 대회 로열로더...
서삼광 기자  |  2020-01-19 16:38
라인
[위클리 차이나] 2019년에 18,000여개 중국 게임 업체 폐업…원인은 '판호'
한 주간 중국 게임 업계 및 업체들과 관련된 크고 작은 소식을 정리하는 코너, 위클리 차이나입니다. 이번 주 소식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김창훈 기자  |  2020-01-17 18:41
라인
[KGMA 신년기획③] 거짓과 증오를 이용하라. 나치의 유대인 학살과 게임 죽이기
한국 사회에서 게임을 대하는 태도는 모순적이다. 수출 효자산업으로 각광받는 동시에 청소년을 타락시키는 중독물질로 낙인 찍혔다. 정부의 ...
박상범 기자  |  2020-01-17 17:07
라인
조이맥스, 신작 '라이즈 오브 스타즈' 준비 중..추가 신작도 곧 공개
신작 출시 및 게임 흥행에서 부진을 이어가던 조이맥스가 드디어 신작 출시 움직임을 보이며 실적 개선을 위한 행동에 돌입했다.조이맥스는 ...
박상범 기자  |  2020-01-17 16:21
라인
‘명일방주’를 처음하는 유저를 위한 꿀팁 모음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가 16일 한국에 출시됐다. 중국 개발사 하이퍼그리프가 개발한 ‘명일방주’는 타워 디펜스 게임과 캐릭터 수집형 ...
김창훈 기자  |  2020-01-17 14:32
라인
아이지에이웍스 "지난해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 4조 넘어"
아이지에이웍스는 16일 지난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을 현황을 집계한 ‘2019년도 대한민국 모바일게임 시장 오버뷰’ 보고서를 공개했다....
서삼광 기자  |  2020-01-16 16:38
라인
버티는 플레이 견제와 빠른 전투,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을 살펴보자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을 테스트 서버에 추가했다. 유저들은 22일까지 테스트 서버에서 ‘카라킨’ 맵을 선택할...
김창훈 기자  |  2020-01-16 12:38
라인
100명이 경쟁하는 오토배틀러, ‘마이트 앤 매직: 체스로얄’ 1월말 출시
유비소프트가 신작 ‘마이트 앤 매직: 체스로얄’을 공개했다. 1월 30일 PC와 모바일로출시되며 현재 몇몇 국가에서는 테스트가 진행 중...
김창훈 기자  |  2020-01-15 17:25
라인
LoL 148번째 챔피언 ‘세트’, 조작 난이도는 '하'-운영 난이도는 '상'
라이엇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LoL)’의 148번째 챔피언 세트를 정식 업데이트했다. 궁극기로 적의 진영을 파괴하고, 근거리 챔피언을...
서삼광 기자  |  2020-01-15 15:20
라인
주류가 된 서브컬쳐 게임, 신년 모바일게임 시장 달군다
서브컬쳐 게임은 정의가 어려운 장르다. 다양한 규칙(룰)을 바탕으로 제작되기 때문이다. 공통점은 2D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캐릭터의 매력...
서삼광 기자  |  2020-01-15 14:14
라인
[중국 신작 맛보기] 완미세계의 모바일 MMO ‘신소오강호’
완미세계의 모바일 게임 ‘신소오강호’(新笑傲江湖)가 지난 2019년 12월 19일 중국에 출시됐습니다. ‘신소오강호’는 지난 2018년...
김창훈 기자  |  2020-01-14 19:28
라인
중국 정부, 2020년 첫 게임판호 발급…텐센트 ‘체스러쉬’ 등 포함
중국 국가신문출판서가 지난 10일 52개 게임에 대한 내자판호를 발급했다. 2020년의 첫 게임 판호 발급이다. 기종별로 보면, 52개...
김창훈 기자  |  2020-01-14 16:46
라인
소니 올해도 E3 불참, PS5 발표 계획도 '오리무중'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이하 소니)가 E3 2020에 부스를 내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에 이어 2연속 불참이다.해외 매체 게...
서삼광 기자  |  2020-01-14 14:51
라인
‘던전앤파이터’ 100레벨 파밍, 얼마나 걸릴까?
‘던전앤파이터’가 100레벨 확장, 여귀검사 진각성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에 따라 주춤했던 PC방 점유율이 3%를 회...
서삼광 기자  |  2020-01-13 15:33
라인
엑소스 히어로즈, 비공단전-영입 마일리지 업데이트 하루 앞으로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즐길 거리를 늘린다. 지난해 예고한 대규모 업데이트의 일부를 선보이는 것.라인게임즈와 개발사 우주는...
서삼광 기자  |  2020-01-13 12:28
라인
[위클리 차이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예약자 1,200만 명 돌파
한 주간 중국 게임 업계 및 업체들과 관련된 크고 작은 소식을 정리하는 코너, 위클리 차이나입니다. 이번 주 소식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김창훈 기자  |  2020-01-10 15:51
라인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 도입되면 10년간 31조 손해...병원은 9조 이익
게임이용장애의 질병코드가 국내에 정식으로 도입될 경우 10년간 31조원이 넘는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며, 다양한 부정적 파급효가가 발생하...
박상범 기자  |  2020-01-10 15:44
라인
‘던파’ 진각성 업데이트 먹혔다! 첫날 지표 수직 상승
‘던전앤파이터’의 PC방 지표가 수직 상승했다. 대대적인 시스템 개선과 진각성(3차 각성) 콘텐츠가 아라드 모험가(유저)의 발걸음을 이...
서삼광 기자  |  2020-01-10 11:44
라인
개발부터 퍼블리싱까지, 광폭 행보 준비하는 라이엇 “LoL 서비스 영향 없다”
라이엇게임즈가 현재 개발 중인 신작이 ‘리그오브레전드(LoL)’ 서비스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공식 답변했다. 개발 여력을 충분히...
서삼광 기자  |  2020-01-10 11:15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