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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81건)
“15살 ‘리니지2’, 시대의 변화에 맞춰 자동사냥 기능 추가”
‘리니지2’가 ‘전란의 서막’ 업데이트를 12일 적용했다.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로, 대상은 사냥 시스템의 개선이다....
서삼광 기자  |  2018-12-13 1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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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오스 모바일'과 미스터블루 무협 IP 게임으로 MMO 재미 안겨줄 것"
'테라', '블레이드&소울', '아키에이지' 등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이며 등장한 대형 MMO...
박상범 기자  |  2018-12-07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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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공사는 끝났다. 이제 ‘검은사막 모바일’의 진가 보여줄 것”
‘검은사막 모바일(이하 검사 모바일)’ 출시 당시 펄어비스의 목표는 ‘갓겜(잘 만든 게임을 뜻하는 신조어)’ 평가를 받는 것이었다. 1...
서삼광 기자  |  2018-12-07 1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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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사막 모바일, ‘각성’으로 유저의 ‘로망’ 실현”
‘검은사막 모바일(이하 검사 모바일)’의 모든 것이 각성한다. 9개 캐릭터의 ‘각성’ 콘텐츠를 5일 선보이는 것. 이에 따라 육성의 한...
서삼광 기자  |  2018-12-05 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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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티니 가디언즈’ 향후 계획 공개 “오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추가할 것”
액티비전의 총싸움(FPS) 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검은 무기고’를 앞두고 개발자 화상 인터뷰를 진행...
김창훈 기자  |  2018-11-30 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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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하, "인간을 초월한 존재와 모바일을 초월한 MMORPG" 선언
올해 ‘지스타 2018’에서 가장 빛난 게임은 ‘트라하’다. 88대의 태블릿PC로 체험존을 꾸렸고, 1만 4000여 명의 유저가 게임을...
서삼광 기자  |  2018-11-30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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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통 MMORPG 팬을 위한 '아스텔리아'"
‘아스텔리아’가 정식 서비스를 위한 시동을 건다.‘아스텔리아’는 넥슨과 바른손이앤에이 산하 스튜디오8이 협력해 출시할 PC 온라인 MM...
서삼광 기자  |  2018-11-28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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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닝맨 히어로즈 “예능처럼 온 가족이 즐기는 게임 됐으면”
‘런닝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 IP(지식재산권)다. 한국 예능이 인기인 중화권 국가와 동남 아시아 지역에서 큰 사랑을 ...
서삼광 기자  |  2018-11-16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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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협하지 않고 만든 '트라하', 새 IP로 환대 받을 것"
‘트라하’가 넥슨 ‘지스타 2018’ 부스에서 꽃 피웠다. 고품질 그래픽, 과감한 액션을 무기로 관람객을 끌어모으는 중이다.‘트라하’는...
서삼광 기자  |  2018-11-16 1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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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2019년은 우리 IP로 만든 대작 게임 출시할 것"
위메이드가 15일, 부산 벡스코 지스타 B2B 홀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2019년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이 자리에는 위메이드...
김태만 기자  |  2018-11-15 1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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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하운드, 거대한 몬스터를 위해 PC 플랫폼 선택”
액션게임 마니아들에게 ‘드래곤하운드’는 반가운 게임이다. 거대한 몬스터를 유저가 협동해 사냥하는 직관적인 재미를 극한까지 파고든 작품이...
서삼광 기자  |  2018-11-15 1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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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플 황재호 디렉터 “작지만 단단한 게임으로 선택의 폭 넓히겠다”
‘이블팩토리’와 ‘애프터디엔드’는 이질적인 작품이다. 대형 게임업체 넥슨의 핵심 개발 자회사에서 만든 소규모 게임이기 때문이다. 인디게...
서삼광 기자  |  2018-11-15 1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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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비노기’의 생활감을 모바일로 재현하는 것이 과제”
“모바일에서 다시 시작되는 판타지 라이프”넥슨이 15일 개막한 ‘지스타 2018’ BTB 체험존에 ‘마비노기 모바일’을 배치했다. 많은...
서삼광 기자  |  2018-11-15 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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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아M’은 사람 냄새 나는 모바일 대전 게임”
넥슨 정우용 디렉터가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 2018’ 현장 인터뷰에 참가했다. ‘크레이지 아키에드 BnB M(이하 크아...
서삼광 기자  |  2018-11-15 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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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나틱 “평소처럼 이긴다” VS IG “풀세트 승부, 웃는 건 우리” ‘롤드컵’ 결승 미디어데이 인터뷰
‘2018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도 마지막 결승전만 남았다. 올해 가장 높은 무대에 오를 팀은 유럽의 맹주 프나틱(FN...
서삼광 기자  |  2018-11-02 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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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개발, 한국 지사 인력이 큰 역할”
언리얼엔진 개발을 주도하는 닉 팬워든(Nick Penwarden)이 한국을 방문했다. 닉 팬워든은 지난 2011년 에픽게임즈에 입사해,...
서삼광 기자  |  2018-10-11 1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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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센던트 원’은 코어 유저 타깃한 MOBA… 완성까지 얼리액세스는 이어진다”
신작 온라인게임 ‘어센던트 원’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얼리액세스를 진행 중이다. 사실상 공개테스트(OBT)다. 개발사 데브캣스튜디오와 ...
서삼광 기자  |  2018-10-10 1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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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성장 중인 FF14, 4.3패치를 즐겨주세요”
‘파이널판타지14’ 요시다 나오키 PD가 1년 만에 한국 땅을 밟았다. 서비스 3주년과 4.3패치를 앞두고 한국 유저들과 대면하기 위해...
서삼광 기자  |  2018-10-06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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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 배우고, 고민하며 즐기는 ‘복싱스타’”
모바일게임의 매력은 캐주얼함이다. 모바일게임이 태동하던 시절에는 캐주얼 퍼즐게임이 대세였다. 이후 MMORPG와 같은 하드코어 장르가 ...
서삼광 기자  |  2018-09-21 1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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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소 월챔] 러시아에서 온 블랙아웃 “지칠 만큼 노력했고, 우승으로 보답받았다”
러시아를 e스포츠의 변방이라고 이제 말할 수 없을 것 같다. ‘인텔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블소 월챔)’을 거머...
서삼광 기자  |  2018-09-15 2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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