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89건)
[점프업G] 원작의 재미 계승한 '에오스 모바일' 선보인다. 블루포션게임즈
온라인 MMORPG '에오스'를 서비스 중인 블루포션게임즈가 '에오스'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신작 모...
박상범 기자  |  2019-02-16 13:04
라인
"만들고 싶은 게임 만드는, 혁신 갖춘 액션스퀘어가 될 것"
국내 게임계에 있어 '블레이드'라는 게임은 여러모로 큰 충격과 화제를 안겨준 게임이었다. 언리얼 엔진3를 모바일에서 구현...
박상범 기자  |  2019-01-31 10:22
라인
“겨울 업데이트로 ‘던파’ 전성기 모습 되찾겠다”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변화가 시작됐다. 1개 캐릭터 4개 클래스로 고정됐던 틀이 깨진 것. 과거 남마법사의 전직으로 5개 클래...
서삼광 기자  |  2019-01-24 11:34
라인
[점프업G] "'헌드레드소울', 액션 RPG의 본질에 충실한 게임"
국내 게임계에서 박정식이라는 이름은 상당히 유명한 편에 속한다. '킹덤언더파이어:더 크루세이더'와 '헉슬리'...
박상범 기자  |  2019-01-17 15:55
라인
[던파 페스티벌] 윤명진 디렉터 “‘던전앤파이터’ 확장-융합 욕심 난다”
네오플 산하 액션스튜디오 윤명진 디렉터가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새 프랜차이즈 시리즈 ‘프로젝트BBQ’를 깜짝 발표했다. ‘던파...
서삼광 기자  |  2018-12-25 14:45
라인
[던파 페스티벌] ‘던파’ 새 얼굴 강정호 디렉터 “유저를 위한 콘텐츠로 채우겠다”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새 얼굴 네오플 강정호 디렉터가 유저와 첫 만남을 진행했다.강 디렉터는 25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
서삼광 기자  |  2018-12-25 13:51
라인
“시간이 지나도 잊지 못할 게임 ‘트릭아트 던전’”
사람의 감각은 정보를 익숙한 방식으로 해석한다. 이런 본능을 이용해 평면적인 그림에 입체감을 표현하고, 시각에 착각을 일으키는 예술 분...
서삼광 기자  |  2018-12-20 14:07
라인
‘배틀그라운드’ 신규맵 ‘비켄디’, “생존과 탐험에 중점을 뒀다”
펍지주식회사가 18일 자사가 개발한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신규 맵 ‘비켄디’와 관련해 개발자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
김창훈 기자  |  2018-12-18 13:06
라인
“15살 ‘리니지2’, 시대의 변화에 맞춰 자동사냥 기능 추가”
‘리니지2’가 ‘전란의 서막’ 업데이트를 12일 적용했다.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로, 대상은 사냥 시스템의 개선이다....
서삼광 기자  |  2018-12-13 11:37
라인
"'에오스 모바일'과 미스터블루 무협 IP 게임으로 MMO 재미 안겨줄 것"
'테라', '블레이드&소울', '아키에이지' 등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이며 등장한 대형 MMO...
박상범 기자  |  2018-12-07 17:48
라인
“기초공사는 끝났다. 이제 ‘검은사막 모바일’의 진가 보여줄 것”
‘검은사막 모바일(이하 검사 모바일)’ 출시 당시 펄어비스의 목표는 ‘갓겜(잘 만든 게임을 뜻하는 신조어)’ 평가를 받는 것이었다. 1...
서삼광 기자  |  2018-12-07 15:26
라인
“검은사막 모바일, ‘각성’으로 유저의 ‘로망’ 실현”
‘검은사막 모바일(이하 검사 모바일)’의 모든 것이 각성한다. 9개 캐릭터의 ‘각성’ 콘텐츠를 5일 선보이는 것. 이에 따라 육성의 한...
서삼광 기자  |  2018-12-05 11:45
라인
‘데스티니 가디언즈’ 향후 계획 공개 “오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추가할 것”
액티비전의 총싸움(FPS) 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검은 무기고’를 앞두고 개발자 화상 인터뷰를 진행...
김창훈 기자  |  2018-11-30 12:06
라인
트라하, "인간을 초월한 존재와 모바일을 초월한 MMORPG" 선언
올해 ‘지스타 2018’에서 가장 빛난 게임은 ‘트라하’다. 88대의 태블릿PC로 체험존을 꾸렸고, 1만 4000여 명의 유저가 게임을...
서삼광 기자  |  2018-11-30 09:18
라인
"정통 MMORPG 팬을 위한 '아스텔리아'"
‘아스텔리아’가 정식 서비스를 위한 시동을 건다.‘아스텔리아’는 넥슨과 바른손이앤에이 산하 스튜디오8이 협력해 출시할 PC 온라인 MM...
서삼광 기자  |  2018-11-28 09:15
라인
런닝맨 히어로즈 “예능처럼 온 가족이 즐기는 게임 됐으면”
‘런닝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 IP(지식재산권)다. 한국 예능이 인기인 중화권 국가와 동남 아시아 지역에서 큰 사랑을 ...
서삼광 기자  |  2018-11-16 15:44
라인
"타협하지 않고 만든 '트라하', 새 IP로 환대 받을 것"
‘트라하’가 넥슨 ‘지스타 2018’ 부스에서 꽃 피웠다. 고품질 그래픽, 과감한 액션을 무기로 관람객을 끌어모으는 중이다.‘트라하’는...
서삼광 기자  |  2018-11-16 13:38
라인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 "2019년은 우리 IP로 만든 대작 게임 출시할 것"
위메이드가 15일, 부산 벡스코 지스타 B2B 홀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2019년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이 자리에는 위메이드...
김태만 기자  |  2018-11-15 17:54
라인
“드래곤하운드, 거대한 몬스터를 위해 PC 플랫폼 선택”
액션게임 마니아들에게 ‘드래곤하운드’는 반가운 게임이다. 거대한 몬스터를 유저가 협동해 사냥하는 직관적인 재미를 극한까지 파고든 작품이...
서삼광 기자  |  2018-11-15 16:34
라인
네오플 황재호 디렉터 “작지만 단단한 게임으로 선택의 폭 넓히겠다”
‘이블팩토리’와 ‘애프터디엔드’는 이질적인 작품이다. 대형 게임업체 넥슨의 핵심 개발 자회사에서 만든 소규모 게임이기 때문이다. 인디게...
서삼광 기자  |  2018-11-15 15:17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