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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210건)
"'미르4' 비천공성전, 투력 낮아도 활약할 수 있다"
‘미르4’가 3일 서비스 100일을 맞았다. 300만명에 달하는 유저의 기대 속에 첫 발걸음을 땠고, 짧지 않은 여정 동안 재미와 콘텐...
서삼광 기자  |  2021-03-04 1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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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V4: 오디세이, 새로운 재미와 유저 편의성 개선이 최우선 과제"
서비스 2년 차에 돌입한 V4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구상은 프로듀서와 손화수 디렉터의 지휘 아래, 그동안 챙기지 못했던 부분을 개...
서삼광 기자  |  2021-02-24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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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개발자가 말하는 9.1패치의 ‘안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20일 블리즈컨라인을 개최하고 자사의 각종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월드 오브 워...
김창훈 기자  |  2021-02-21 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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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4’, “오픈월드 구조에서 PVP 구현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20일 블리즈컨라인을 개최하고 자사의 각종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디아블로4’는...
김창훈 기자  |  2021-02-20 1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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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J. 알렌 브랙 대표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20일 블리즈컨라인을 개최하고 자사의 각종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개막식이 종료된...
김창훈 기자  |  2021-02-20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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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스스톤 용병단’,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20일 블리즈컨라인을 개최하고 자사의 각종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개막식을 통해 ...
김창훈 기자  |  2021-02-20 1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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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2: 레저렉션’, “원작 내용 그대로, 편의 기능만 추가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20일 블리즈컨라인을 개최하고 자사의 각종 게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개막식에서는 ‘...
김창훈 기자  |  2021-02-20 1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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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그랑사가’, 풀 더빙으로 완성도 더한 매력적인 게임”
신작 ‘그랑사가’가 힘차게 전진하고 있다. 캐릭터와 이야기에 집중하는 모바일 수집형RPG로서 새로운 흥행작으로 떠오르는 중이다. 론칭 ...
서삼광 기자  |  2021-02-01 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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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와 업체의 어려움을 알기에 게임자료 공유마당 참가 결정"
게임 개발은 한정된 리소스를 적절히 사용하는 능력에 따라 시간과 완성도가 결정된다.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하는 그래픽 리소스에 투자가 집...
서삼광 기자  |  2021-01-26 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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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그나로크 오리진’, “3.0 업데이트 반응 뜨겁다”
그라비티의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새해를 맞아 인터뷰를 진행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PC MMORPG ‘라그나로크’를...
김창훈 기자  |  2021-01-15 1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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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CK 스프링 개막 D-7, 코치진-선수가 꼽은 우승후보는 역시 담원
리그오브레전드챔피언스코리아(LCK)는 6일 스프링 시즌 개막을 앞두고 10개 팀 코치진과 선수가 참석한 미디어 데이를 주최했다. 이날 ...
서삼광 기자  |  2021-01-06 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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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성한 콘텐츠로 ‘로스트아크’ 유저에게 보답하겠다”
‘로스트아크’가 2021년 더욱 풍성해진 업데이트 콘텐츠 로드맵을 발표했다.스마일게이트RPG는 1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로스트아크 2...
서삼광 기자  |  2020-12-19 1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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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사막’ 장르 변경, 폭넓은 사랑 받기위한 고민의 결과”
펄어비스는 15일 서울 서초구 센트럴시티 메가박스에서 자사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의 미디어 브리핑을 개최...
박상범 기자  |  2020-12-15 1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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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유저 성원에 감사, '리그 오브 레전드'의 진정성 이어가겠다”
라이엇게임즈는 10일 모바일 MOBA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온라인 인터뷰를 진행했다.‘와일드 리프트’는 ‘리그 오브 ...
서삼광 기자  |  2020-12-10 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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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업G] “ENPV1, 세계 최고의 퍼즐게임 전문 개발사 꿈꾼다”
10명에 불과한 직원들이 한 달에 하나씩 게임을 출시하는 회사가 있다. 여기까지만 들으면 불가능한 일이 아니냐고 할텐데, 실제로 존재한...
박상범 기자  |  2020-12-02 1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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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업G] "웬즈데이, 위안부 할머니의 아픔과 역사 되새기는 게임 되고파"
일본군 위안부는 우리나라 역사에 있어 커다란 아픔의 역사이자 일본의 전쟁 범죄 중 하나다. 꽃다운 청춘의 여성들이 아무것도 모른채 일본...
박상범 기자  |  2020-12-0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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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들지만 보람찬 네코제의 밤, 유저와 함께할 수 없어 아쉽다”
게임을 만들 때 빼놓을 수 없는 게 음악이다. 잘 만든 게임 음악은 이야기에 생명력을 더하고, 유저를 즐거웠던 때로 소환하는 힘을 가지...
서삼광 기자  |  2020-11-29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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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르4'로 IP의 전설 이어간다"
위메이드가 ‘미르4’ 출시일을 25일로 확정 발표했다. 약 5일 뒷면 한국형 판타지(K-FANTASY)의 여행이 시작되는 셈이다.‘미르...
서삼광 기자  |  2020-11-20 1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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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에게 직접 듣는 WOW: 어둠땅 핵심 요소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 신규 확장팩 ‘어둠땅’ 출시를 앞두고 개발자 인터뷰를 진...
김창훈 기자  |  2020-11-20 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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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릭스터M', 원작의 계승과 진화에 도전한 개발진
엔씨소프트가 올겨울 ‘트릭스터M’을 모바일 시장에 출시한다. 캐주얼 MMORPG의 고전 ‘트릭스터’ IP를 사용한 신작이다. 원작을 추...
서삼광 기자  |  2020-11-10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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