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66건)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개발, 한국 지사 인력이 큰 역할”
언리얼엔진 개발을 주도하는 닉 팬워든(Nick Penwarden)이 한국을 방문했다. 닉 팬워든은 지난 2011년 에픽게임즈에 입사해,...
서삼광 기자  |  2018-10-11 17:56
라인
“‘어센던트 원’은 코어 유저 타깃한 MOBA… 완성까지 얼리액세스는 이어진다”
신작 온라인게임 ‘어센던트 원’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얼리액세스를 진행 중이다. 사실상 공개테스트(OBT)다. 개발사 데브캣스튜디오와 ...
서삼광 기자  |  2018-10-10 16:33
라인
“지금도 성장 중인 FF14, 4.3패치를 즐겨주세요”
‘파이널판타지14’ 요시다 나오키 PD가 1년 만에 한국 땅을 밟았다. 서비스 3주년과 4.3패치를 앞두고 한국 유저들과 대면하기 위해...
서삼광 기자  |  2018-10-06 18:02
라인
“쉽게 배우고, 고민하며 즐기는 ‘복싱스타’”
모바일게임의 매력은 캐주얼함이다. 모바일게임이 태동하던 시절에는 캐주얼 퍼즐게임이 대세였다. 이후 MMORPG와 같은 하드코어 장르가 ...
서삼광 기자  |  2018-09-21 15:03
라인
[블소 월챔] 러시아에서 온 블랙아웃 “지칠 만큼 노력했고, 우승으로 보답받았다”
러시아를 e스포츠의 변방이라고 이제 말할 수 없을 것 같다. ‘인텔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8 월드 챔피언십(블소 월챔)’을 거머...
서삼광 기자  |  2018-09-15 20:47
라인
“목표는 우승”, '히어로즈' 이스턴 클래시에 출전하는 한국팀들의 각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대회에 출전하는 한국팀들이 대회 개막 일주일을 앞두고 각오를 밝혔다. 인터뷰 사회는 ‘히어로...
김창훈 기자  |  2018-08-10 17:06
라인
“3연속 우승 문제없다”,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대표팀 인터뷰
'오버워치'(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개발, 서비스) 국가대항전인 ‘오버워치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대표팀이 조별예선을 일주...
김창훈 기자  |  2018-08-10 16:38
라인
[Q&A]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무관용원칙으로 클린 서비스 약속”
에픽게임즈가 ‘포트나이트’의 클린서비스를 약속했다. 무관용 원칙으로 공정한 경쟁 환경을 해치는 행위를 제재하겠다는 것. 이런 원칙에 발...
서삼광 기자  |  2018-08-10 13:46
라인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여러 실험으로 최고의 조합을 찾는 것이 중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의 카드 게임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이하 ‘폭심만만’) 개발자 ...
김창훈 기자  |  2018-08-06 11:19
라인
‘마블 배틀라인’, “쉽고 전략적인 카드 게임 만들겠다”
넥슨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 개발자 인터뷰가 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코믹콘 서울 2018에서 진행됐...
김창훈 기자  |  2018-08-04 10:07
라인
"니드포스피드 엣지, 오픈월드로 새출발"
‘니드포스피드 엣지(이하 니드포엣지)’가 서비스 8개월 만에 변신을 시도한다. 오픈월드 추가로 유저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것. 업데...
서삼광 기자  |  2018-07-30 11:24
라인
[인터뷰] 딩수펑 메인보드 매니저, "컬러풀 메인보드 점유율 높인다"
중국 PC 하드웨어 제조 업체 컬러풀 테크놀로지. 한국 유저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이름이다. 하지만, 이 업체는 중국에서 10년...
김창훈 기자  |  2018-07-27 11:21
라인
"'할렘'은 '던전앤파이터'의 확장팩 개념"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가 마계에 신규 에어리어(지역) ‘할렘’을 추가한다. 최고레벨 상향(95)레벨, 파밍 시스템 개선 및 추가,...
서삼광 기자  |  2018-07-25 10:47
라인
'뉴본'이 선사할 모바일 슈팅액션의 매력
생존은 생물의 본능이다. 아무리 암울한 세계에서도 살아간다. 흔히 말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다. 영화시장을 강타했던 ‘매드맥스 분노...
서삼광 기자  |  2018-06-27 12:27
라인
3년만의 개화, 15살의 ‘테일즈위버’는 아직도 새롭다
한국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캐릭터 게임은 찾아보기 힘들다. 장대한 이야기와 경쟁을 즐기는 성향 때문이다. 이런 한국 시장에서 15년간 꾸...
서삼광 기자  |  2018-06-14 12:58
라인
“무한경쟁, 1대1 거래와 전통 MMORPG의 향수 담았다”
넥슨이 모바일 MMORPG 라인업에 ‘카이저’를 더한다.‘카이저’는 MMORPG 전문가 70여명이 힘을 합쳐 만든 게임이다. 지휘는 ‘...
서삼광 기자  |  2018-05-31 09:04
라인
[질의응답] 유니티 “2018 버전으로 업무 효율과 생산성 오를 것”
유니티 엔진의 가능성과 활용법을 한 자리에서 듣는 ‘유나이트 서울’ 행사가 서울 코엑스 전시관에서 진행 중이다. 올해 행사에서는 유니티...
서삼광 기자  |  2018-05-03 15:58
라인
오버워치, 기록 보관소 ‘응징의 날’ 추가! 리퍼의 비밀 풀린다
‘오버워치’가 ‘기록 보관소’의 새로운 콘텐츠(이벤트) ‘응징의 날(Retribution)’을 추가했다.‘응징의 날’은 오버워치 내 기...
서삼광 기자  |  2018-04-11 03:00
라인
“드래곤네스트M, 신-구 유저 품을 준비 끝냈다”
액토즈소프트가 2018년 신작 ‘드래곤네스트M’으로 모바일사업을 '리부트(재시작)'한다.27일 출시된 ‘드래곤네스트M’은...
서삼광 기자  |  2018-03-27 10:03
라인
“DC언체인드, 모바일로 만나는 DC코믹스의 매력”
IP(지식재산권)를 사용한 게임은 원작 콘텐츠의 충실한 해석, 일관된 UX(이용자 경험) 등을 제공해야 한다. 원작의 느낌을 살리되, ...
서삼광 기자  |  2018-03-24 10:13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