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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61건)
“목표는 우승”, '히어로즈' 이스턴 클래시에 출전하는 한국팀들의 각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대회에 출전하는 한국팀들이 대회 개막 일주일을 앞두고 각오를 밝혔다. 인터뷰 사회는 ‘히어로...
김창훈 기자  |  2018-08-10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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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연속 우승 문제없다”,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대표팀 인터뷰
'오버워치'(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개발, 서비스) 국가대항전인 ‘오버워치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대표팀이 조별예선을 일주...
김창훈 기자  |  2018-08-10 16: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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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무관용원칙으로 클린 서비스 약속”
에픽게임즈가 ‘포트나이트’의 클린서비스를 약속했다. 무관용 원칙으로 공정한 경쟁 환경을 해치는 행위를 제재하겠다는 것. 이런 원칙에 발...
서삼광 기자  |  2018-08-10 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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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여러 실험으로 최고의 조합을 찾는 것이 중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의 카드 게임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이하 ‘폭심만만’) 개발자 ...
김창훈 기자  |  2018-08-06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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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블 배틀라인’, “쉽고 전략적인 카드 게임 만들겠다”
넥슨 데브캣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 개발자 인터뷰가 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코믹콘 서울 2018에서 진행됐...
김창훈 기자  |  2018-08-04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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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드포스피드 엣지, 오픈월드로 새출발"
‘니드포스피드 엣지(이하 니드포엣지)’가 서비스 8개월 만에 변신을 시도한다. 오픈월드 추가로 유저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것. 업데...
서삼광 기자  |  2018-07-30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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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딩수펑 메인보드 매니저, "컬러풀 메인보드 점유율 높인다"
중국 PC 하드웨어 제조 업체 컬러풀 테크놀로지. 한국 유저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도 있는 이름이다. 하지만, 이 업체는 중국에서 10년...
김창훈 기자  |  2018-07-27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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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렘'은 '던전앤파이터'의 확장팩 개념"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가 마계에 신규 에어리어(지역) ‘할렘’을 추가한다. 최고레벨 상향(95)레벨, 파밍 시스템 개선 및 추가,...
서삼광 기자  |  2018-07-25 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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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본'이 선사할 모바일 슈팅액션의 매력
생존은 생물의 본능이다. 아무리 암울한 세계에서도 살아간다. 흔히 말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다. 영화시장을 강타했던 ‘매드맥스 분노...
서삼광 기자  |  2018-06-27 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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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만의 개화, 15살의 ‘테일즈위버’는 아직도 새롭다
한국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캐릭터 게임은 찾아보기 힘들다. 장대한 이야기와 경쟁을 즐기는 성향 때문이다. 이런 한국 시장에서 15년간 꾸...
서삼광 기자  |  2018-06-14 1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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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경쟁, 1대1 거래와 전통 MMORPG의 향수 담았다”
넥슨이 모바일 MMORPG 라인업에 ‘카이저’를 더한다.‘카이저’는 MMORPG 전문가 70여명이 힘을 합쳐 만든 게임이다. 지휘는 ‘...
서삼광 기자  |  2018-05-31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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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응답] 유니티 “2018 버전으로 업무 효율과 생산성 오를 것”
유니티 엔진의 가능성과 활용법을 한 자리에서 듣는 ‘유나이트 서울’ 행사가 서울 코엑스 전시관에서 진행 중이다. 올해 행사에서는 유니티...
서삼광 기자  |  2018-05-03 1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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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기록 보관소 ‘응징의 날’ 추가! 리퍼의 비밀 풀린다
‘오버워치’가 ‘기록 보관소’의 새로운 콘텐츠(이벤트) ‘응징의 날(Retribution)’을 추가했다.‘응징의 날’은 오버워치 내 기...
서삼광 기자  |  2018-04-11 0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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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네스트M, 신-구 유저 품을 준비 끝냈다”
액토즈소프트가 2018년 신작 ‘드래곤네스트M’으로 모바일사업을 '리부트(재시작)'한다.27일 출시된 ‘드래곤네스트M’은...
서삼광 기자  |  2018-03-27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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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언체인드, 모바일로 만나는 DC코믹스의 매력”
IP(지식재산권)를 사용한 게임은 원작 콘텐츠의 충실한 해석, 일관된 UX(이용자 경험) 등을 제공해야 한다. 원작의 느낌을 살리되, ...
서삼광 기자  |  2018-03-24 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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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EX', 전략게임의 세대교체 상징 되고파"
지난 2017년 5월, 국내 게임계에서 하나의 게임이 갑작스레 주목을 받았다. 이 게임은 에픽게임즈가 언리얼 엔진 4(이하 UE4)를 ...
박상범 기자  |  2018-02-26 2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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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이은석 프로듀서가 말하는 '야생의 땅 듀랑고'의 모든 것
넥슨이 서비스하는 '야생의 땅 듀랑고'(이하 듀랑고) 개발팀 왓스튜디오의 양승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이은석 프로듀서 양...
김태만 기자  |  2018-02-14 0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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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시작하는 ‘그랜드체이스’, 아쉬움 풀 콘텐츠로 채웠다”
‘그랜드체이스’가 모바일 플랫폼과 ‘for Kakao’로 부활한다. KOG는 카카오게임즈와 손잡고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를 ...
서삼광 기자  |  2018-01-29 1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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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방의 재미와 소통이 있는 '리버스D' 되고파"
엔터메이트가 오는 30일부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는 '드래곤을 만나다'를 통해 액...
박상범 기자  |  2018-01-26 1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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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만의 판타지 라이프, '검사 모바일'로 즐기세요”
펄어비스가 자체 서비스를 선언한 ‘검은사막 모바일(이하 검사 모바일)’이 오는 2월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론칭 준...
서삼광  |  2018-01-16 1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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