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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72건)
2018년 2분기 실적, 넷마블 잘 팔고 엔씨-넥슨 잘 남겨
2018년 2분기의 국내 게임 상장사의 실적 발표가 어느 정도 마무리된 가운데, 올해 2분기도 이른바 3N(넷마블, 엔씨소프트, 넥슨)...
박상범 기자  |  2018-08-21 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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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엑스엘게임즈에 100억 더...다양한 투자 결과에 주목
그동안 다양한 투자로 쏠쏠한 수익을 거두며 투자의 귀재로 거듭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가 엑스엘게임즈에 추가 투자를 단행함...
박상범 기자  |  2018-08-20 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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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년대비 실적 오른 웹젠, '뮤오리진2'로 최대 실적 노린다
웹젠이 '뮤오리진2'와 하반기 신작의 힘으로 최대 실적을 냈던 2015년을 뛰어넘어 최고의 한 해를 보낼 수 있을지 주목...
박상범 기자  |  2018-08-17 1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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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엑스엘게임즈 지분 약 4.6% 확보 및 ‘달빛조각사’ 퍼블리싱 계약 체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고, 신작 모바일게임 ‘달빛조...
김창훈 기자  |  2018-08-16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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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 오렌지팜 출신 스타트업 기업에 직접 투자한다
스마일게이트 인베스트먼트(대표 남기문)는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 인큐베이션 센터 오렌지팜의...
김창훈 기자  |  2018-08-16 1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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텐센트, 2Q 매출 12조…영업이익 전년 동기 대비 3% 감소
중국 굴지의 IT 기업 텐센트가 2018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전년 동기와 비교해서 매출은 30% 증가했지만 영업 이익은 3% 감...
김창훈 기자  |  2018-08-16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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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게임 상반기 매출 135억원, 하반기 VR 대전게임 '프로젝트X' 출시 예고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2018년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 135억원, 영업이익 22억원, 당기순이익 22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서삼광 기자  |  2018-08-14 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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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내년 상반기 신작 3종으로 폭격한다
'리니지'와 '리니지M'의 2분기 흥행으로 선전한 엔씨소프트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아이온...
박상범 기자  |  2018-08-14 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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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 2분기 매출 594억…’브라운더스트’와 ‘블레스’가 견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국제회계기준(K-IFRS) 연결 재무제표에 따른 2018년도 2분기 실적을 10일 발표했다.2018년도 2분기...
김창훈 기자  |  2018-08-10 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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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기 5천억 매출 돌파한 NHN엔터...게임-결제로 연매출 1조 가능성 '활짝'
NHN엔터테인먼트(이하NHN엔터)가 상반기 누적 매출 5천억원을 돌파, 설립 이래 최초로 연 매출 1조원 돌파의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박상범 기자  |  2018-08-10 1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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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상최대 분기실적 기록한 펄어비스, 신작도 '검은사막' 행보 밟는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국내 흥행으로 설립 이래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현재 개발...
박상범 기자  |  2018-08-10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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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 2분기 실적 발표, 매출 489억원으로 지난해보다 11.8% 증가
웹젠은 9일 2018년 2분기 실적결산 결과(연결기준) 영업수익(매출) 489억원, 영업이익 128억원, 당기순이익 124억원을 기록했...
서삼광 기자  |  2018-08-09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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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하반기 '블소레볼루션', '세나2' 앞세워 연속 2조 연매출 노린다 
넷마블이 최근 실시한 근무 환경 개선으로 신작 출시가 지연되며 실적이 감소했음에도 상반기 매출 1조를 달성했다. 그리고 '블레이...
박상범 기자  |  2018-08-08 1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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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2Q 매출 1,241억원… IP 파워로 글로벌 영향력 늘린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8일 실적공시를 통해 2018년 2분기 매출 1,241 억 원, 영업이익 364억 원, 당기순이익 352억 원을...
서삼광 기자  |  2018-08-08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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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이카루스-미르 IP 파워로 퀀텀 점프 이뤄낸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가 IP 사업과 게임 출시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3분기부터 퀀텀 점프(사업구조나 방식 ...
박상범 기자  |  2018-08-08 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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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게임즈, 넵튠에 190억 투자...e스포츠 사업진출 높이 평가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넵튠(대표 정욱)에 지분 투자를 단행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카카오게임...
김창훈 기자  |  2018-08-02 1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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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 ‘메이플스토리M’, 동남아-중화권에서 흥행엔진 가동
‘메이플스토리M’의 글로벌 상륙 작전이 순조롭다. 26일 세계 140여 개국에 론칭함과 동시에 성과를 내기 시작한 것.27일 게볼루션이...
서삼광 기자  |  2018-07-27 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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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자회사 잼시티, ‘해리포터’ 게임 흥행으로 미국 상장 준비?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미국 증권시장에서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 저널이 보도했다.잼시티는 쿠키잼(Cookie Jam)...
김창훈 기자  |  2018-07-25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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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광고비, 전년보다 39% 증가...모바일게임 광고비 대폭 상승
게임 업체들이 집행한 올해 상반기 광고비가 작년 동기 대비 39%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러한 상승에는 모바일 게임이 상당한 기여...
박상범 기자  |  2018-07-20 1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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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엔터, 변경된 근무제도 정착위해 ‘딥 워크 캠페인’ 시행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 이하 ‘NHN엔터’)는 변경된 근무제도의 빠른 정착을 돕는 ‘딥 워크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
김창훈 기자  |  2018-07-13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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