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373건)
아직 끝나지 않았다? MS CEO 게임회사 추가 인수 언급
마이크로소프트(MS)의 인수 행보가 멈추질 않는다. 지난 2014년에는 ‘마인크래프트’ 개발사 모장을 사들였고, 2018년에는 5개의 ...
서삼광 기자  |  2020-09-23 12:04
라인
유니티, NYSE IPO 성공적…목표 공모 자금 13배 돌파했다
한국 시간으로 지난 19일, 게임 엔진 개발사로 유명한 유니티 테크놀로지(이하 유니티)의 뉴욕증권거래소(NYSE) 상장이 진행됐다. 결...
박상범 기자  |  2020-09-21 11:31
라인
신작 기대감 큰 게임주는 급등...카카오게임즈는 3연상 실패
전주 미국의 불안한 정세를 비롯한 다양한 상황이 겹치며 국내 주식시장이 상당히 휘청했다. 하지만 그중 신작 출시를 앞두고 기대감을 얻는...
박상범 기자  |  2020-09-14 17:51
라인
'미르4' 기대감에...게임주 폭락장 속 위메이드 주가는 홀로 급등
전날 미국 증시의 하락세와 미국의 추가 경기부양책이 부결되면서 국내 증시는 큰 하락세를 겪었다. 하지만 신작 '미르4'의...
박상범 기자  |  2020-09-11 15:42
라인
카카오게임즈, 상장과 동시에 ‘따상’…코스닥 시총 5위 ‘껑충’
하반기 IPO 기업 중 최대어로 꼽히며 역대 최고 청약 경쟁률을 기록해 관심을 모은 카카오게임즈의 코스닥 상장 첫 날은 역시 ‘따상’이...
박상범 기자  |  2020-09-10 10:22
라인
파티게임즈, 오는 9일 상장 폐지…’아이러브커피’ 신화 결국 침몰
모바일 소셜 게임 ‘아이러브커피’를 히트시키며 코스닥에 상장된 파티게임즈가 결국 상장된지 6년만에 상장 폐지의 상황을 맞게 됐다.대법원...
박상범 기자  |  2020-09-04 17:48
라인
K뉴딜 선도기업에 엔씨-넷마블-펄어비스 등 게임사 다수 선정
정부가 최근 발표한 한국판 뉴딜을 선도할 4개 산업으로 게임이 선정됐다. 그리고 이를 선도할 기업으로 엔씨소프트, 넷마블, 펄어비스 등...
박상범 기자  |  2020-09-04 12:08
라인
빅히트, 공모가 10~13만 확정…넷마블 수천억원 시세차익 확보
방탄소년단(BTS)의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가 기업공개(IPO)를 위한 공모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2대 주주로 올라...
박상범 기자  |  2020-09-02 17:12
라인
중소형 게임사들, 2Q 실적 일부만 큰폭 증가…빈익빈부익부 여전해
국내 주식시장에 상장되어 매출 200억 이하를 기록한 중소형 게임사들의 2020년 2분기 실적 발표가 마무리됐다. 대부분의 업체들 역시...
박상범 기자  |  2020-09-01 17:47
라인
역대 최고 경쟁률! 카카오게임즈 공모주에 몰린 뜨거운 열기
상장을 앞둔 카카오게임즈가 기관 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 역대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공모가는 주당 24,000원으로 결정됐다. 9월...
김창훈 기자  |  2020-09-01 13:49
라인
중대형 게임사들, 2020 2Q 실적 전년대비 대폭 증가했다
넥슨,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이른바 3N을 제외한 중대형 게임사들의 2020년 2분기 실적 발표가 마무리됐는데, 대부분의 업체들의 실...
박상범 기자  |  2020-08-27 18:29
라인
유니티, IPO 추진….뉴욕증권거래소(NYSE) 상장 나선다
언리얼 엔진을 만든 에픽게임즈와 함께 게임 엔진의 양대 산맥으로 자리매김한 유니티 엔진의 개발사, 유니티가 기업 공개(IPO)를 추진한...
박상범 기자  |  2020-08-25 15:38
라인
3N 2Q 실적, 전년대비 대폭 상승...하반기 전망은 ‘장밋빛’
넥슨과 엔씨소프트(이하 엔씨), 넷마블 등 이른바 3N의 2020년 2분기 실적 발표가 마무리됐는데, 3사 모두 좋은 성과를 거둔 것으...
박상범 기자  |  2020-08-21 18:57
라인
넥슨-엔미디어플랫폼, 영업정지 PC방에 "관리비 면제" 조치
넥슨과 엔미디어플랫폼은 코로나19로 영업이 중단된 PC방을 대상으로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GetO) 관리비를 면제한다고 밝혔다.대상...
서삼광 기자  |  2020-08-20 15:54
라인
크래프톤, 2020년 상반기 영업이익 5,137억원…전년 대비 295% 증가
크래프톤이 2020년 상반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 8,872억 원, 영업이익 5,137억 원, 순이익 4,049억 원을 기록했다. 2...
김창훈 기자  |  2020-08-18 16:27
라인
룽투코리아, 2Q 매출 165% 증가..신작 2종이 효자였다
룽투코리아가 2020년 2분기 연결기준 실적을 공개했다. 매출은 167억원, 영업이익은 14억원, 당기순손실은 36억원을 기록했다. 전...
박상범 기자  |  2020-08-14 17:22
라인
엠게임, 2Q 매출 118억 돌파...하반기는 ‘진열혈강호’로 승부
엠게임이 2020년 2분기 연결기준 실적을 공개했다. 매출은 118억원, 영업이익은 23억원, 당기순이익은 25억원을 기록했다. 전분기...
박상범 기자  |  2020-08-14 14:27
라인
한빛소프트, 드론 덕에 2Q 실적 증가.. 하반기는 불투명
한빛소프트가 13일 2020년 2분기 실적을 공개했다. 매출은 145억원, 영업이익은 11억원, 당기순이익은 68억원을 기록했다.전분기...
박상범 기자  |  2020-08-14 11:36
라인
텐센트, 2분기 게임매출 전년대비 40% 증가…’왕자영요’와 ‘화평정영’이 견인
중국 업체 텐센트가 2분기에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9%, 영업이익은 38% 증가했다. 게임 매출은 전년 ...
김창훈 기자  |  2020-08-13 12:44
라인
펄어비스 2Q 매출 1,317억원...해외매출 비중 78%로 늘렸다
펄어비스의 연결기준 2분기 실적이 발표됐다. 매출 1,317억원, 영업이익 506억원, 당기순이익 236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영업...
박상범 기자  |  2020-08-13 10:17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