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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239건)
팬덤 확보에 올인한 '카운터사이드', 넥슨의 서브컬쳐 첫 흥행작 될까?
넥슨이 서브컬처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신작 ‘카운터사이드’로 어느 장르보다 열정적인 유저들과 만남을 시작하는 것.넥슨은 많은 히트작...
서삼광 기자  |  2020-01-23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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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2020년 신작 게임 키워드는 '융복합'
넷마블은 지난해 코웨이 인수를 통한 사업 영역 확장을 선포했다. 인공지능(AI) 기술과 실물대여경제의 융합이 노림수다. 올해 출시할 신...
서삼광 기자  |  2020-01-21 1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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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PS5', 어떤 모습으로 나올까
소니 차세대 비디오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5(PS5)가 오는 2월에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 디지털트렌즈 등 외신에 보도된 바에 의하면 소...
안병도 기자  |  2020-01-21 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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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흥시장으로 눈 돌린 게임업체, 중화권-동남아 지역에서 세 넓혀
한국 게임업체가 글로벌 신흥 시장 개척에 열 올리고 있다. 특히 동남아와 중화권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이에 ...
서삼광 기자  |  2020-01-20 13: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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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드 오브 룬테라’ OBT 임박, 포스트 LoL 될까?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의 공개 테스트(OBT)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방식이고, 테스트 기간 동안 ...
서삼광 기자  |  2020-01-16 1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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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주가 60만원 시대 열렸다...'리니지2M'과 '리니지M' 성과 덕분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코스피(유가증권시장) 상장 이래 처음으로 60만원대를 넘어서며 상장 이래 최고가를 기록했다. '리니지M...
박상범 기자  |  2020-01-08 1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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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풀기 끝낸 라인게임즈, 2020년엔 어떤 게임 내놓을까
라인게임즈가 몸풀기를 마쳤다. 올해 ‘퍼스트 서머너’, ‘엑소스 히어로즈’ 2종의 신작을 내놓으며 성과를 낸 것.라인게임즈는 지난해 1...
서삼광 기자  |  2019-12-23 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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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출시될 PS5, 가격은 75만원?
차세대 콘솔게임기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다양한 루머가 떠돌고 있다. 해외 매체 게이머즈게이트는 16일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5(이하...
서삼광 기자  |  2019-12-16 1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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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서비스 초읽기, 원작 명성 이을까
펄어비스가 글로벌 모바일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핵심 IP(지식재산권)인 ‘검은사막’ 프랜차이즈의 모바일 버전 ‘검은사막 모바일’을 11...
서삼광 기자  |  2019-12-11 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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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로 뻗는 K-게임, 멀티 플랫폼 등 새로운 도전 시작
한국 게임업계가 국경이 없는 모바일게임, 넓은 시장에 뿌리내린 콘솔 시장 진출에 적극 나서고 있다.현재 대부분의 게임업체가 글로벌 시장...
서삼광 기자  |  2019-12-09 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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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위, 멀티 플랫폼 시대에 맞춘 등급분류 개정안 입안 예고
게임물관리위원회(게임위)가 등급분류 규정의 일부 개정안을 입안 예고했다. 골자는 등급분류를 받은 게임을 여러 플랫폼으로 서비스하도록 허...
서삼광 기자  |  2019-12-02 1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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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계 2019 3Q 실적, 플레이위드-블루포션 등 중견기업 돋보였다
2019년 3분기의 국내 게임 상장사 실적 발표가 29일로 마무리된 가운데, 전반적으로 2분기에 비해 실적이 늘어나는 모습을 보였다. ...
박상범 기자  |  2019-11-29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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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소스 히어로즈’로 뛰기 시작한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가 첫발을 내디뎠다. 21일 ‘엑소스 히어로즈’를 선보이며 사업에 시동을 건 것.라인게임즈는 지난해 8월 넥스트플로어와 합병 ...
서삼광 기자  |  2019-11-22 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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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 둘째 날까지 9만명 이상 방문, 셋째 날은 1시간 일찍 ‘시작’
지난 14일 개막한 지스타 2019가 둘째 날까지 총 9만 4,977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예년보다 증가한 수치다.첫째 날 현장...
서삼광 기자  |  2019-11-16 0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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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비티 2019년 1~3분기 누적 매출 및 영업이익, 전년 대비 상승
그라비티가 자사의 2019년 누적 실적을 공시했다.그라비티의 2019년 1~3분기 누적 매출 및 영업이익은 각각 2,893억 원, 46...
김창훈 기자  |  2019-11-15 1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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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게임, 3분기 매출 77억 원 영업이익 8억 원 기록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2019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 77억원, 영업이익 8억원, 당기순이익 8억원을 달성했다고 14일 공시했다.20...
김창훈 기자  |  2019-11-14 1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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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위드, '로한M' 덕분에 3분기 최대 매출 기록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14일 공시를 통해 3분기 매출 실적을 발표했다. 플레이위드의 2019년 3분기 매출액은 약 236억원, 영...
김창훈 기자  |  2019-11-14 1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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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3분기 매출 3,978억 기록…’리니지2’ 매출 전년 대비 47% 증가
엔씨소프트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모든 게임 매출의 국내 매출이 증가했고, '리니지2' 매출은 전년 대비 47% 상승...
김창훈 기자  |  2019-11-14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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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3분기 실적 대폭 증가...'칠대죄' 등 2분기 출시 신작 덕분
넷마블은 12일 진행한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지난 3분기 매출 6,199억원, 영업이익 844억원, 당기순이익 847억원을...
박상범 기자  |  2019-11-12 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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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3Q 매출 3,517억원 기록...다수 신작 통해 게임매출 늘린다
NHN이 웹보드 게임에서 성과를 거뒀지만 계절적 비수기와 자회사 매각으로 인해 전체적인 게임 매출 감소라는 2019년 3분기 성적을 받...
박상범 기자  |  2019-11-09 1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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