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207건)
넷마블, 웅진코웨이 인수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우위 점했다
구독경제 진출을 위해 웅진코웨이 인수전에 뛰어든 넷마블이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여러 경쟁상대 중 우선협상대상자로 통보받은 것.넷마블...
박상범 기자  |  2019-10-14 10:44
라인
넷마블, 웅진코웨이 본 입찰 참여.. 구독경제-게임개발 노하우 결합이 노림수?
넷마블이 웅진코웨이 입찰에 참여한다. 구독경제와 IT를 접목해 성장동력을 확보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넷마블은 10일 웅진코웨이 본 입...
서삼광 기자  |  2019-10-10 18:26
라인
넷마블 3분기 실적 깜짝 공개...3년 연속 2조 매출 청신호 켜졌다
넷마블이 이례적으로 분기 실적을 이른 시기에 공개했다. 시장에서 퍼지는 넷마블의 실적 예상이 실제로 기록한 것과 차이를 보였기 때문인 ...
박상범 기자  |  2019-10-04 19:46
라인
스트리밍 시대, 크로스 플랫폼 ‘퍼플’로 실용성 선택한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크로스 플랫폼 ‘퍼플’을 발표했다. 론칭 시점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4분기 출시될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과...
서삼광 기자  |  2019-09-27 12:03
라인
대작-글로벌-자체 IP로 하반기 승부에 나설 넷마블
넷마블이 ‘쿵야 캐치마인드’의 흥행으로 제대로 몸을 풀었다. 탄력을 받은 회사 측은 하반기 그동안 준비한 대작을 연달아 선보인다는 계획...
서삼광 기자  |  2019-09-18 12:20
라인
문 대통령 "콘텐츠 산업에 1조원 추가 투입", 게임산업 숨통 트일까
문재인 대통령이 게임을 포함한 문화 콘텐츠 산업 지원과 혁신에 1조원 규모의 투자 확대를 약속했다. 이에 따라 투자금 마련에 애로사항이...
서삼광 기자  |  2019-09-17 17:00
라인
엔씨의 꿈, 멀티 플랫폼 ‘퍼플’ 발표
엔씨소프트가 플랫폼의 벽을 허문다. 모바일 단말기(태블릿 및 스마트폰)에서 PC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퍼플(PURPLE)’을 공...
서삼광 기자  |  2019-09-05 11:57
라인
‘검은사막’ 전 플랫폼 출시 마친 펄어비스, 신작 흥행도 이끌어낼까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이 뿌리인 게임업체다. 첫 작품인 ‘검은사막 온라인’을 시작으로, 모바일로 기둥을 세우고, 콘솔로 가지를 뻗었다....
서삼광 기자  |  2019-08-23 17:01
라인
게임계 2019 2Q 실적, 많이 팔아도 이익은 적었다..중소업체는 심각해
2019년 2분기의 국내 게임 상장사 실적 발표가 마무리된 가운데, 전반적으로 매출은 늘었지만 이익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매...
박상범 기자  |  2019-08-22 17:01
라인
'테라 클래식' 탑5 눈 앞, 장기흥행 기반 다져
‘테라 클래식’이 순조롭게 상위권 경쟁에 합류했다.카카오게임즈가 지난 13일 출시한 테라 클래식은 1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
서삼광 기자  |  2019-08-20 15:19
라인
넷게임즈, 자본잠식으로 관리종목 전격 지정..'V4'로 위기 탈출하나
히트와 오버히트를 개발한 넷게임즈가 매출 감소 및 개발 비용 증가로 인해 자본잠식률이 50%를 돌파, 상장 후 처음으로 관리종목에 지정...
박상범 기자  |  2019-08-19 13:53
라인
해외의 힘! '펄어비스', 분기 최대실적 경신..신작 4종 연내 공개한다
펄어비스가 분기 최고 매출 기록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후 다양한 신작 공개로 상승세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펄어비스는 9...
박상범 기자  |  2019-08-13 10:29
라인
넷마블, 넥슨 인수불발 후 매물 더 검토중..하반기 신작은 '세나2'와 'A3'
세번째 분기만에 매출 5천억원대를 다시 달성한 넷마블이 하반기에는 하반기는 신작 및 해외 공략을 통해 이보다 더 높은 매출을 기록한다는...
박상범 기자  |  2019-08-12 16:47
라인
기존작-신작 흥행 덕...넷마블, 2019 2Q 매출 5천억원대 '컴백'
넷마블이 세번째 분기만에 매출 5천억원대를 다시 달성했다. 넷마블은 12일 발표한 2019년 2분기 실적발표를 통해 매출 5,262억원...
박상범 기자  |  2019-08-12 16:40
라인
중견 게임사들, 2Q 실적 대부분 저조...하반기 개선 나선다
컴투스, 게임빌, 그라비티, 네오위즈, 데브시스터즈, 웹젠 등 국내 중견 게임사들의 2019년 2분기 실적이 9일 공개됐다. 양호한 실...
박상범 기자  |  2019-08-09 16:44
라인
무난했던 NHN 2Q 게임실적...유명 IP 기반 게임 속속 내놓는다
​NHN이 2019년 2분기 게임 사업에서 무난한 성과를 보였다. 그리고 향후 다수의 유명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신작을...
박상범 기자  |  2019-08-09 12:44
라인
넥슨 2Q 실적, 전년동기대비 13% 상승… 3Q부터 알짜 라인업 공개
넥슨이 8일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539억엔(약 5712억원), 영업이익 130억엔(약 1377억원), 순이익 191억엔(약...
서삼광 기자  |  2019-08-08 16:21
라인
카카오, 2분기 게임부문 매출 5% 증가...'프리코네'와 'POE' 덕분
카카오의 올해 2분기 실적이 발표됐다. 모든 분야의 실적이 전분기 대비 성장세를 보였는데, 게임사업도 반등세를 보여줬다. '검은...
박상범 기자  |  2019-08-08 10:52
라인
라이선스 매출 급등 위메이드..'미르' 불법게임 전용 스토어로 양성화 나선다
위메이드가 라이선스 사업 매출 호조로 다시 300억원대 매출로 복귀했다. 향후 '미르의 전설'(이하 미르) IP(지적재산...
박상범 기자  |  2019-08-07 13:36
라인
'리니지' 형제 덕분! 엔씨 2Q 매출 호조..'리니지2M' 4분기내 출시
엔씨소프트가 '리니지M' 및 '리니지 리마스터' 등 '리니지' 형제의 실적 호조로 양호한 2...
박상범 기자  |  2019-08-02 10:51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