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272건)
크래프톤, 2년 연속 1조 매출...다음 흥행작의 중심은 '배틀그라운드' IP
크래프톤이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2년 연속 1조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해가 바뀌면서 주 매출원에도 변화가 생겨서 중국과 모...
박상범 기자  |  2020-04-02 16:36
라인
성장세 보여준 조이시티, 올해 '블레스 모바일'과 'CF:워존' 성과 주목
창사 이래 처음으로 1천억원 매출을 달성한 조이시티가 올해는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블레스 모바일'과 '크로...
박상범 기자  |  2020-03-30 14:02
라인
중견-중소게임사 2019 실적, 희비 엇갈렸지만 희망 보여줬다
3월의 마지막주를 앞두고 증시에 상장된 게임사들의 2019년 실적 발표가 마무리됐다. 이 발표들을 종합한 결과, 넥슨, 넷마블, 엔씨소...
박상범 기자  |  2020-03-27 18:02
라인
엔씨소프트 2020 키워드는 '글로벌'과 '도전'..실적 전망도 '굿'
'리니지M'과 '리니지2M'으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평정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올해는 도전과 글...
박상범 기자  |  2020-03-25 12:43
라인
V4 대만 출격 임박, 글로벌 히트 사례 쓸까
V4(브이포, 현지명 V4:과계전(跨界戰))가 대만을 두 번째 타깃으로 잡았다. 이에 따라 글로벌 시장에서 또 한 번 ‘히트’에 성공할...
서삼광 기자  |  2020-03-24 16:06
라인
텐센트, 2019년 게임 매출 20조원 돌파…해외 성과 돋보였다
텐센트의 2019년 게임 매출이 1,147억 위안(약 20조 7,331억 원)을 기록했다. 대표 게임인 ‘화평정영’과 ‘왕자영요’가 중...
김창훈 기자  |  2020-03-19 13:40
라인
2019년 3N 실적, 넥슨은 '방긋', 엔씨는 '느긋', 넷마블은 '어긋'
국내 대표 게임사인 넥슨, 넷마블, 엔씨소프트(이하 엔씨) 등 이른바 3N이 작년 한 해 농사를 잘 지었는가를 공개하는 2019년 실적...
박상범 기자  |  2020-02-28 17:14
라인
日 진출 2년, 뿌리내린 ‘킹스레이드’
베스파의 대표작 ‘킹스레이드’가 곧 일본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한다. 현지 IP(지식재산권) 선호도가 대단히 높은 지역에서 꾸준한 성과를...
서삼광 기자  |  2020-02-28 11:44
라인
베스파, 2019년 4분기 실적반등…매출 275억원 영업이익 17억원 기록
베스파는 25일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이상 변동’ 공시를 통해 지난 4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75억원, 17억원...
김창훈 기자  |  2020-02-25 17:35
라인
엠게임 2019년 매출 377억 원, 영업이익 73억 원 기록...영업이익 101% 상승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2019년 연결기준 매출 377억원, 영업이익 73억원, 당기순이익 89억원을 기록했다고 20일 공시했다. 이는...
김창훈 기자  |  2020-02-20 18:42
라인
엔씨소프트, 7년만에 E3 나들이 "출시작-규모 조율 중"
엔씨소프트가 E3 2020에 참가한다. 서구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적인 선택으로 보인다. 참가 규모와 라입업 등 세부적인 사항은 ...
서삼광 기자  |  2020-02-18 12:30
라인
서비스 100일 맞은 V4, 중화권 시장 진출 준비 시작
V4(브이포)가 서비스 100일을 맞았다. 넥슨은 탄탄한 국내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서비스 준비를 시작했다.넥슨은 13일 대만법인을 ...
서삼광 기자  |  2020-02-14 13:53
라인
그라비티, 4년 연속 매출 증가...'라그나로크' IP로 동남아 시장 정조준
그라비티가2019년 잠정 연결 매출 및 영업 이익을 13일 공시했다. 매출은 3,610억원으로 2018년 매출 2,868억원 대비 25...
서삼광 기자  |  2020-02-14 12:47
라인
넷마블, 3년 연속 연매출 2조원 달성…해외 매출이 67%
넷마블이 3년 연속 연매출 2조 원을 돌파했다. 해외 매출 비중은 67%를 차지했다. 2020년에는 ‘A3: 스틸얼라이브’가 한국에 출...
김창훈 기자  |  2020-02-13 17:22
라인
해외 매출 증가한 선데이토즈, '애니팡4'와 신작 3종으로 시장 확대 나선다
선데이토즈는 2019년 실적결산 결과 매출 844억원, 영업이익 27억원, 당기순이익 4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해외 매출이 ...
서삼광 기자  |  2020-02-13 16:44
라인
넥슨 메이플-피파4-V4 활약에 영업이익 1조원 돌파
넥슨이 1조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자체 IP(지식재산권)의 성장세가 주요했다.넥슨은 13일 2019년 연간실적과 4분기 실적을...
서삼광 기자  |  2020-02-13 16:18
라인
펄어비스, 연 매출 5천억 돌파...지역-플랫폼의 고른 성과 덕분
펄어비스가 또 다시 역대 최대 실적 기록을 이어갔다. 콘솔 플랫폼으로 '검은사막'의 서비스 영역을 넓혔고 '검은사...
박상범 기자  |  2020-02-13 11:24
라인
카카오 4분기 게임매출, 1천억 돌파...'달빛조각사'가 이끌었다
카카오가 지난 2019년 실적을 발표했다. 3조 898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했지만 게임 부문 연간 매출은 감소한 것으로...
박상범 기자  |  2020-02-13 10:11
라인
게임빌 3년 연속 적자, 하반기에 야구게임으로 일본서 승부수 던진다
게임빌이 2019년 연간실적을 발표했다. 3년 연속으로 적자를 기록했지만, 적자폭은 전년에 비해 감소했다. 2020년에는 모바일 게임 ...
김창훈 기자  |  2020-02-12 17:32
라인
카카오게임즈, 엑스엘게임즈 경영권 확보…양사의 시너지는 무엇일까
카카오게임즈가 게임 개발사 엑스엘게임즈의 지분 53%를 인수하고 경영권을 확보했다. 양사는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 퍼블리싱 계약을 ...
김창훈 기자  |  2020-02-12 15:32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