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186건)
“세계 챔피언, 절대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
컴투스가 주최하고 구글플레이가 함께한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2020)’ 월드 ...
서삼광 기자  |  2020-11-25 15:25
라인
"기사 클래스 리부트 패치 '기사도', 유저 기대치에 맞춰 준비 중"
엔씨소프트가 ‘리니지M’의 기사 클래스를 리부트 한다. 광전사라는 라이벌의 등장으로 입지가 흔들린 근본을 다시 일으켜 세운다는 목표를 ...
서삼광 기자  |  2020-11-20 12:45
라인
“150명이 3년간 준비한 ‘그랑사가’, 애착과 노력으로 개발한 MMORPG”
엔픽셀이 13일 ‘그랑사가’의 쇼케이스를 열고 론칭 준비를 시작했다. 사전 예약과 함께 게임의 주요 콘텐츠를 소개했다. 각종 미디어와 ...
서삼광 기자  |  2020-11-13 21:02
라인
"1주일 남은 SWC2020 월드 결선, 수면 시간 맞추며 연습 중"
컴투스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0(SWC2020)’ 유럽컵에서 핀란드의 VIILIPYTTY(Ve...
서삼광 기자  |  2020-11-12 17:53
라인
‘SWC2020’ 세계 챔피언에 도전하는 아시아 대표 3인방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0(SWC2020)’의 아시아퍼시픽컵이 지난 11월 1일(한국 시각) 개최...
서삼광 기자  |  2020-11-05 18:02
라인
"LCK는 더 강해질 것. 내년에도 우승했으면 좋겠다"
담원 게이밍이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 팀으로 우뚝 섰다. 31일 중국 상하이 푸동 스타디움에서 열린...
서삼광 기자  |  2020-11-01 01:39
라인
"'섀도우 아레나', 트리오-MOBA 등 다양한 콘텐츠 준비 중..콘솔도 나온다"
펄어비스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배틀로얄 게임 ‘섀도우 아레나’가 개발진의 질의응답을 담은 ‘개발자가 답하다’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
박상범 기자  |  2020-10-06 17:52
라인
[인터뷰] “게임 유저가 많을수록, e스포츠와 개인방송의 미래는 밝다”
아프리카TV 채정원 인터랙티브콘텐츠사업본부장은 16일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성남산업진흥원, 포케이앤컴퍼니가 개최한 오픈 특강 ‘e스포츠와 ...
서삼광 기자  |  2020-09-16 16:17
라인
[인터뷰] “작은 대회를 개최해, e스포츠 전반에 대해 경험하길 추천”
젠지 이스포츠 이승용 시니어 디렉터는 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e스포츠와 방송산업의 전망’ 특강에서 e스포츠 시장의 구조와 종사자의 ...
서삼광 기자  |  2020-09-16 15:18
라인
[인터뷰] "Xbox 클라우드 게이밍, 연내 30만명 가입 목표"
SK텔레콤(이하 SKT)은 16일 개최된 5GX 클라우드 게임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하고,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손잡고 Xbox ...
박상범 기자  |  2020-09-16 12:25
라인
“죽음의 조는 없다! 좋은 결과만 있을 뿐” 롤드컵 대표팀 감독들의 출사표
올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의 향방을 결정지을 조추첨이 15일 중국 현지에서 진행됐다.추첨 결과 담원 게이밍과 디...
서삼광 기자  |  2020-09-15 22:33
라인
[인터뷰] “지포스 RTX 30 시리즈, 오픈월드 게임에 최적화”
엔비디아코리아는 15일 온라인 미디어브리핑을 통해 차세대 그래픽카드 시리즈 지포스 RTX 30을 소개했다. 이날 발표에는 하드웨어의 특...
서삼광 기자  |  2020-09-15 17:17
라인
"색 다른 두 전략게임으로 한국과 글로벌 유저 만족시키겠다"
조이시티의 발걸음이 빨라졌다. 올 하반기부터 내년 상반기까지 5종의 신작의 론칭 및 소프트 론칭을 예고했다.로드맵에 따르면 가장 먼저 ...
서삼광 기자  |  2020-09-03 20:01
라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콘텐츠 개선과 리뉴얼 진행"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와 슈퍼크리에이티브는 30일 지난 2년간 서비스된 ‘에픽세븐’의 기록과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서삼광 기자  |  2020-08-31 13:54
라인
카카오게임즈 남궁훈 대표 “우리의 경쟁력은 카카오와 함께한다는 것”
“카카오게임즈의 경쟁력은 회사 이름으로 쉽게 알 수 있다. 카카오의 플랫폼은 수 많은 사람들의 일상과 함께하고 있다. 이런 구조에서 카...
김창훈 기자  |  2020-08-26 14:22
라인
“산의 부름 확장팩으로 천상의 존재가 되는 경험 만끽하길”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가 오는 27일 신규 확장팩 ‘산의 부름’을 출시한다. 타곤 지역을 배경으로 솔라리, 루나리 등 다양한 ...
서삼광 기자  |  2020-08-26 02:21
라인
“게임으로 과학을 익히고, VR로 새로운 시대를 대비하자”
넷마블문화재단은 22일 온라인으로 ‘2020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개최했다. 게임과 관련된 여러 분야의 지식을 공유하는 강연회로, 올해...
서삼광 기자  |  2020-08-22 17:26
라인
“심판 파견-GPS 활용 등, 공정한 경쟁 위한 글로벌 표준 마련 노력 중”
한국게임전문미디어협회(KGMA, 회장 이택수)와 한국게임전문기자클럽(KGRC)이 4일 서울 상암동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코로나19...
서삼광 기자  |  2020-08-04 16:41
라인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원작 팬들을 위해 매우 진지하게 개발하고 있다”
라인게임즈의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이 7월 28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개발진은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에 대해 “‘창세기...
김창훈 기자  |  2020-07-28 15:08
라인
"목표는 우승, 실력과 우승 겸비한 스타 육성에 총력 기울인다"
차세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스타를 발굴하는 ‘LoL THE NEXT(이하 롤 더 넥스트)’가 시작된다. 1,000여명의...
서삼광 기자  |  2020-07-27 15:1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