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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전체 151건)
"'에오스 레드'의 골치거리 매크로, 증거 모아 적극적으로 제재할 것"
블루포션게임즈는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VSG아레나에서 70명이 유저가 참석한 가운데 '에오스 레드'의 첫 ...
박상범 기자  |  2020-01-18 1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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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터사이드, 매출보다 유저 사랑에 목말랐다"
"단기적인 매출보다 팬덤,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게임으로 만들겠습니다."‘카운터사이드’가 2월 4일 항해를 시작한다. 넥슨과 스튜디오비...
서삼광 기자  |  2020-01-14 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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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스트아크' 즉시완료권은 잘못된 판단 인정.."바로 뺄 용기 없었다" 고백
'로스트아크'에서 등장한 즉시완료권은 개발진의 판단 실수임을 인정했다. 그로 인한 상실감이 큰 부분을 인지했지만 바로 빼...
박상범 기자  |  2020-01-11 1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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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비노기 영웅전’, “64비트 클라이언트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넥슨의 PC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 10주년 기념행사에서 개발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개발진은 “작업이 잘 안될 수도...
김창훈 기자  |  2020-01-11 1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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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렌 지역으로 ‘리니지2M’에 다양성이 더해질 것”
‘리니지2M’이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지난 2년간 모바일게임 시장을 장악한 형제작 ‘리니지M’을 왕좌에서 끌어내렸고, 모...
서삼광 기자  |  2020-01-09 1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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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일방주, 유저만 바라보겠다”
‘명일방주’를 곧 한국에서 정식으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요스타는 오는 16일 한국과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
서삼광 기자  |  2020-01-08 1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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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EK 안도 대표, “일본 불매운동, 지금은 영향있지만 PS5는 없길 바래”
플레이스테이션 출시 25주년을 맞아 지난 2016년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의 수장이 된 안도 테츠야 대표가 서울 강남...
박상범 기자  |  2019-12-20 1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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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 드래곤 “CFS로 삶 달라져… 우승은 우리 몫”
지난 CFS 2018에서 중국의 만리장성이 무너졌다. 브라질의 블랙 드래곤이 중국 출신이 아닌 최초의 우승팀으로 기록됐다. CFS 리그...
서삼광 기자  |  2019-12-09 1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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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타깃한 위믹스 네트워크, 블록체인 게임 가능성 믿는다”
위메이드가 적극적으로 추진해온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네트워크’를 선보인다. 블록체인 기술을 게임 서비스 및 운영에 접목해, 개...
서삼광 기자  |  2019-11-20 1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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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플, 엔씨 신작 모두 대응..타 회사 게임 지원 고려해볼 것"
엔씨소프트가 야심차게 준비 중인 '리니지2M'과 함께 PC와 모바일을 넘나드는 크로스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플랫폼...
박상범 기자  |  2019-11-20 1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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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려 있는 뮤럴 캔퍼스 시장, 한국 작가와 협업도 추진”
네트워크 전문 기업 넷기어가 디지털 캔버스 ‘뮤럴(Meural)’로 사물인터넷(IoT) 기업으로 변화를 시도한다.넷기어코리아는 19일 ...
서삼광 기자  |  2019-11-19 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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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검사, 리니지M의 새로운 전투구도 만들 클래스”
‘리니지M’은 PC 온라인게임 리니지 IP(지식재산권)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즐기는 것이 콘셉트다. 하지만 서비스 28개월을 넘어서면서,...
서삼광 기자  |  2019-10-29 1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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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와 같이 만든 엑소스 히어로즈, 전략과 수집의 재미 느낄 것”
라인게임즈와 우주가 손잡고 준비한 ‘엑소스 히어로즈’가 출시 초읽기에 돌입했다.라인게임즈는 29일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간담회를 열고, ...
서삼광 기자  |  2019-10-29 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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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리스M’, “굉장히 독특한 모바일 게임, 해외에서도 흥행 자신”
‘포트리스M’ 개발사 CCR이 2019년 동남아시아 출시를 앞둔 상황에서 외국에서의 흥행과 모바일 e스포츠 사업에 대해 자신감을 보였다...
김창훈 기자  |  2019-10-18 1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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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C 피버페스티벌의 핵심 아티스트, 윤상과 하성운을 만나다
2016년에 시작된 엔씨(NC)의 문화축제 ‘피버페스티벌’이 올해로 4년 차를 맞이했다. 2016년 부산 해운대, 2017년 서울광장,...
박상범 기자  |  2019-10-10 1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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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2M의 기술적 도전, 모두 재미를 위함이다”
심리스 월드, 고품질 그래픽, 잘 엮인 콘텐츠에서 발생하는 유저 커뮤니케이션과 대립은 MMORPG만의 고유한 재미다. 이런 콘텐츠는 콘...
서삼광 기자  |  2019-10-08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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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참가하는 한국 3팀 ‘목표는 우승’
‘오버워치’ 국제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미디어 데이가 4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대회에 참가하...
김창훈 기자  |  2019-10-04 1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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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4 완성도와 기술력은 충분! 부끄럽지 않은 평가가 탐난다”
‘V4(브이포)’가 출항을 시작했다.넥슨은 27일 브이포 프리미엄 쇼케이스를 통해 출시일을 11월 7일로 확정 발표했다. 이 게임은 고...
서삼광 기자  |  2019-09-27 2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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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엘게임즈 송재경 대표가 말하는 ‘달빛조각사’의 경쟁력은?
카카오게임즈의 ‘달빛조각사’가 25일 열린 기자간담회를 통해 10월 10일 출시를 발표했다. ‘달빛조각사’는 송재경 대표의 엑스엘게임즈...
김창훈 기자  |  2019-09-25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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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모던 워페어 번역 품질, 작년의 ‘블랙옵스4’보다 좋아질 것”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10일 액티비전의 신작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인피니티 워드 개발)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콜...
김창훈 기자  |  2019-09-10 1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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