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164건)
"'가디언 테일즈', 다음 이야기가 궁금한 RPG로 기억되길 바란다"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레트로풍 2D RPG '가디언 테일즈'가 해외 소프트런칭을 통해 게임성 검증을 마치고 이제 정식 출...
박상범 기자  |  2020-07-08 15:41
라인
"바람의나라: 연, 1998년 그때의 감성을 담았다"
넥슨이 ‘바람의나라: 연’의 출발을 알렸다. 론칭일은 오는 15일로, 약 2주 뒤부터 새로운 바람의 나라의 세상을 여행할 수 있다.‘바...
서삼광 기자  |  2020-07-02 15:15
라인
“귀여운 리니지에 아인하사드는 없다...신작 2종 올해 출시 목표”
엔트리브소프트가 자사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신작 3종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소개했다. 이들 게임 중 2종은 올해 출시를 목표로 하...
박상범 기자  |  2020-07-02 13:35
라인
"라그나로크 오리진, 최종 목표는 매출 1위...자신있다"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2차 CBT와 7월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 ...
박상범 기자  |  2020-06-15 12:22
라인
LCK 서머 참가팀, “T1-젠지-DRX 3강 넘고싶다” 입 모아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가 곧 개막한다. 라이엇게임즈는 12일 온라인 방식으로 서머 간담회를 열었다.이...
서삼광 기자  |  2020-06-12 15:03
라인
“전략을 고민하는 재미가 강점! ‘발로란트’의 진화는 계속된다”
‘발로란트’의 정식 서비스가 2일 시작됐다. 지난달 5일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한 지 약 한 달 만이다.발로란트’는 정통 FPS...
서삼광 기자  |  2020-06-02 11:33
라인
“언리얼엔진5, 상상을 실시간으로 구현하는 차세대 엔진”
정식 넘버링을 받은 차세대 언리얼엔진이 2021년 시동을 건다. 언리얼엔진4가 정식으로 소개된고 약 6년 만에 업그레이드되는 것.에픽게...
서삼광 기자  |  2020-05-14 12:27
라인
“진지하게 게임을 즐기는 한국 유저의 성원 부탁한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의 정식 서비스가 시작됐다. 라이엇게임즈가 11년 만에 출시한 두 번째 게임이자, 모바일 기기를 지...
서삼광 기자  |  2020-05-01 14:06
라인
라인게임즈, '제로게임즈' 인수는 상호 시너지 효과
지난 4월 3일, 라인게임즈가 320억원에 제로게임즈의 지분 전량을 인수하며 자회사에 편입시켜 화제가 됐다.제로게임즈는 모바일 MMOR...
박상범 기자  |  2020-04-29 17:54
라인
“리니지2M의 모든 유저를 위한 콘텐츠 선보이겠다”
엔씨소프트가 ‘리니지2M’의 크로니클2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공성전과 신화 아이템을 품은 크로니클3 업데이트를 추진한다. 업데이트 시전은...
서삼광 기자  |  2020-04-28 15:39
라인
LCK 스프링 우승한 T1 “소환사의 컵, 올해는 꼭 되찾아 오겠다”
T1이 9번째 우승을 달성했다.25일 진행된 2020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결승전에서 T1은 젠지 e스포...
서삼광 기자  |  2020-04-25 21:31
라인
블레스 모바일 “유저가 원하는 콘텐츠가 좋은 콘텐츠”
‘블레스 모바일’의 청사진이 공개됐다. 시작은 3월 20일 비공개 테스트(CBT)다.조이시티는 20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간담회를 열...
서삼광 기자  |  2020-02-20 12:25
라인
“’이사만루3’, 멀티 플랫폼 가능성 열려있다..하이엔드 게임 추구해”
공게임즈는 3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슈피겐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모바일 야구 게임 ‘이사만루3’의 정보를 공개하는 자리를...
박상범 기자  |  2020-01-30 17:27
라인
"'에오스 레드'의 골치거리 매크로, 증거 모아 적극적으로 제재할 것"
블루포션게임즈는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VSG아레나에서 70명이 유저가 참석한 가운데 '에오스 레드'의 첫 ...
박상범 기자  |  2020-01-18 19:14
라인
"카운터사이드, 매출보다 유저 사랑에 목말랐다"
"단기적인 매출보다 팬덤, 유저들의 사랑을 받는 게임으로 만들겠습니다."‘카운터사이드’가 2월 4일 항해를 시작한다. 넥슨과 스튜디오비...
서삼광 기자  |  2020-01-14 12:19
라인
'로스트아크' 즉시완료권은 잘못된 판단 인정.."바로 뺄 용기 없었다" 고백
'로스트아크'에서 등장한 즉시완료권은 개발진의 판단 실수임을 인정했다. 그로 인한 상실감이 큰 부분을 인지했지만 바로 빼...
박상범 기자  |  2020-01-11 18:17
라인
‘마비노기 영웅전’, “64비트 클라이언트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넥슨의 PC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 10주년 기념행사에서 개발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개발진은 “작업이 잘 안될 수도...
김창훈 기자  |  2020-01-11 16:14
라인
“오렌 지역으로 ‘리니지2M’에 다양성이 더해질 것”
‘리니지2M’이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지난 2년간 모바일게임 시장을 장악한 형제작 ‘리니지M’을 왕좌에서 끌어내렸고, 모...
서삼광 기자  |  2020-01-09 13:39
라인
“명일방주, 유저만 바라보겠다”
‘명일방주’를 곧 한국에서 정식으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요스타는 오는 16일 한국과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
서삼광 기자  |  2020-01-08 14:46
라인
SIEK 안도 대표, “일본 불매운동, 지금은 영향있지만 PS5는 없길 바래”
플레이스테이션 출시 25주년을 맞아 지난 2016년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의 수장이 된 안도 테츠야 대표가 서울 강남...
박상범 기자  |  2019-12-20 19:37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