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네오위즈 '기억의 저편' 구글플레이 출시 등

■ 게임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고 마인로더가 개발한 모바일 RPG ‘기억의 저편: 오블리비언(이하 기억의 저편)’이 한국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됐다. 기억의 저편은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과 역사, 신화, 소설 속 익숙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수집형 RPG이다. 

- 넷블루게임즈는 모바일게임 ‘삼국지 거상전’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삼국지 거상전’은 모바일 RPG에 경영이라는 요소를 가미한 게임이다. 

 

■ 기타

-펄어비스는 지난 9일 출시된 ‘검은사막 엑스박스 원(Black Desert for Xbox One)’이 ‘엑스박스 게임패스(Xbox Game Pass, 이하 게임패스)’ 인기 순위 5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게임패스’는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100여 개가 넘는 엑스박스 게임 타이틀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이다. 게임판 넷플릭스로 불리기도 한다.

-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체 개발 중인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FOCUS on YOU)’ 및 잠입 액션 어드벤처 VR 게임 ‘로건(ROGAN : The Thief in the Castle)’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14일과 15일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한 ‘언리얼 서밋 2019 서울(이하 언리얼 서밋)’에서, 자체 개발 중인 연애 어드벤처 VR 게임 ‘포커스온유(FOCUS on YOU)’를 시연했다.

- 게임빌은 게임 기획, 게임 프로그래밍, 사업, 마케팅, 인사 총 5개 분야에서 6월 3일까지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최종 입사할 경우 게임빌의 대표 인재 육성 프로그램인 ‘NGDC(Next Game Design Center)’ 8기로 활동하게 된다.

-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의 사전예약자 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 에픽게임즈는 실시간 건축 시각화 솔루션인 ‘트윈모션’을 인수하고, 오는 11월까지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한다. ‘트윈모션’은 고퀄리티의 이미지와 파노라마, 표준 또는 360도 VR 영상을 빠르고 쉽게 제작할 수 있어 건축과 건설, 도시 계획, 조경 업계의 전문가들이 거의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시각화 툴이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