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패스 오브 엑자일 8일 정식 출시-페그오 킨토키 배포 등

■ 게임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 카카오게임즈는 8일부터 ‘패스 오브 엑자일(PoE)’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핵앤슬래시 방식의 온라인 MMORPG로 전 세계 3000만 회원을 보유한 게임이다.

 

■ 업데이트

- 펍지주식회사는 온라인 버전 ‘배틀그라운드’의 에란갤 맵 비주얼 업데이트 패치를 테스트 서버에 적용했다. 아이템 스폰 재 밸런스도 추진한다.

- 조이시티는 모바일 시뮬레이션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대규모 업데이트 세계대전을 적용했다. 각 서버의 통치권을 건 대결 콘텐츠로 격주마다 서버를 3개씩 랜덤으로 매칭해 최장 2일 동안 최강 서버를 가른다.

-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모바일 턴제RPG ‘에픽세븐’의 신규 영웅 ‘루루카’와 서브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고, 적군에게는 상태이상을 일으키는 냉기속성의 마도사 영웅이다.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RPG ‘브라운더스트’가 기존 용병의 신규 조력자 4종을 업데이트 했다. 추가된 용병은 5성 공격형 달비의 조력자 비나, 카올리의 조력자 칼레아, 니야의 조력자 예라, 알리사의 조력자 네피르다. 이와 함께 시즌2 캠페인 챕터 11부터 15도 선보였다.

 

■ 행사, e스포츠

- 넷마블은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의 출범 2주년을 맞아 그동안 인기가 높았던 콘텐츠를 선정한다. 유저 투표로 그동안 선보인 350개의 콘텐츠 중 최고의 콘텐츠를 가린다.

- 넷마블은 모바일 수집형RPG ‘페이트/그랜드 오더(페그오)’에 4성 사카타 킨토키(라이더)를 배포한다. 획득 조건은 메인 퀘스트 완수이며, 진행에 따라 호부도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유저 250명과 함께하는 하이델 연회 오프라인 행사를 8일 연다. 이 행사에서는 김재희 총괄PD가 향후 업데이트와 방향성을, 고도성 서비스 실장이 전체 게임 서비스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밖에 유저가 만든 팬영상, 팬아트, 스크린샷 등도 전시한다.

 

■ 기타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1인 모험 달라란 침공을 유명 스트리머와 함께 모험을 즐기는 방송을 진행한다.

- 넷마블은 방탄소년단 매니저게임 ‘BTS월드’ 출시에 앞서 진-지민-정국이 부른 첫 사운드트랙(OST)을 공개했다. 제작에는 전 세계 유망 아티스트와 프로듀서, 엔지니어가 참여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