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마스터탱커 최상위 던전 가볼까? 점핑 시스템 도입 등

■ 업데이트

- 웹젠은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에 레벨 점핑 시스템을 도입했다. 캐릭터 생성시 최고 레벨에 도달하는 시스템으로, 최상위 콘텐츠를 즐기고 싶은 유저를 위해 도입됐다. 또, 첫 신규 클래스 성기사와 레이드 던전 황량한 감옥도 업데이트했다.

- 미호요는 모바일게임 ‘붕괴 3rd’에 신규 캐릭터 이치의 율자와 새로운 코스튬, 무기고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치의 율자는 차원 경계 돌파의 S급 영혼 각성 캐릭터다.

- 라스타게임즈는 ‘시간의노래: 무한의시’에 한국형 영웅을 추가했다. 영웅 '린'은 광복적을 맞아 기존 동제국의 린이 화려한 한복을 입고 등장하며, 퀄리티 높은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이 캐릭터는 한국 서비스에서만 만날 수 있다.

- 올엠은 모바일게임 ‘다이스 오브 레전드’에 신규 5종을 추가하고, 하수인 14종의 능력치와 밸런스를 조정했다. 추가된 하수인은 영웅 등급 광휘의 돌격대장, 어둠의 기사 희귀 등급 구원 받지 못한 망령, 견습 약제사, 견습 스크롤 제작자다.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9’를 출시했다. 게임을 즐기면서 스타크래프트2 e스포츠를 후원하는 콘텐츠다. 상품을 구매한 유저가 멀티플레이, 혹은 협동전을 플레이하면 경험치와 경품이 얻을 수 있다.

 

■ 행사, e스포츠

- 넥슨은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를 오는 17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샌드박스 게이밍과 OneQ, 아프리카프릭스와 긱스타의 팀전 경기와 문호준 선수를 포함한 개인전 경기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넥슨 아레나에서 3개월간 진행된다.

- 넷마블문화재단은 임직원 가족 61명을 대상으로 ‘넷마블 임직원가족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 10회째 진행된 이 행사는 매년 방학을 맞이한 임직원 가족을 사옥으로 초대해 부모의 직업을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게임을 통해 가족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2019 블리자드 콘텐츠 어워드를 개최한다. 오는 9월 9일까지 ‘#2019블리자드콘텐츠어워드’ 공동 태그 및 참여 분야 태그와 함께 본인 네이버 포스트에 등록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내부 심사를 거쳐 같은 달 25일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 기타

- 플레이위드는 모바일 MMORPG ‘로한M’에 오는 22일과 29일 공성전과 전투 스킬 밸런스, 대미지 보정 패치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에픽게임즈는 온라인 유통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무료 게임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과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를 추가했다. 또, 이날부터 모든 게임에 클라우드 저장 기능을 정식으로 제공한다.

- 워게이밍은 온라인게임 ‘월드오브워쉽’에 제 5의 함종 잠수함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중 플레이가 가능한 함종으로, 기존과 다른 플레이 경험 제공을 제공하는 것이 디자인 콘셉트다.

- 릴리즈게임즈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신청을 접수 받는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실제 역사 속 문명을 발전시켜 실시간으로 겨루는 전략 게임이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