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취재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2종 공개...그래픽 품질도 향상된다

‘클로저스’가 5주년 행사에서 겨울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신규 캐릭터 ‘철수’와 ‘미래’ 및 다양한 편의기능이 추가되며, 그래픽 품질도 단계적으로 향상된다. 

넥슨은 23일 자사 사옥에서 PC 온라인 게임 ‘클로저스’(나딕게임즈 개발) 5주년 기념행사 ‘클로저스 어셈블’을 개최했다. ‘클로저스’의 지난 5년을 돌아볼 수 있는 전시존이 마련됐고, 향후 판매될 예정인 ‘클로저스’ 아트북 등 다양한 관련 상품도 전시됐다. 아케이드 존에서는 다양한 유저 행사를 통해 각종 경품이 증정됐다.

행사 중에 상영된 영상을 통해 겨울에 업데이트될 신규 콘텐츠도 깜짝 공개됐다. 신규 캐릭터 ‘철수’와 ‘미래’ 및 4번째 팀 ‘시궁쥐’, 유니크 등급 코스튬, 유저들이 요구했던 각종 편의기능이 추가된다. 또한, 세트 아이템 효과, 펫 시스템, 칩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개편된다.

그래픽 품질도 향상된다. 영상을 통해 몇몇 캐릭터의 외형과 애니메이션이 어떻게 변경되는지 살짝 공개됐다.

유저들이 꾸준히 요구해왔던 최적화 작업도 대대적으로 실시된다. 서버와 클라이언트가 64비트로 업그레이드 되어 그 동안 유저들이 불편을 겪었던 메모리 누수 문제가 많이 개선될 전망이다.

5주년 기념행사에 참가한 유저들은 업데이트 영상이 공개되자 뜨거운 반응을 보여줬다. 현장을 찾은 나딕게임즈 유병휘 PD는 “클로저스를 서비스해온 지난 5년 동안 함께 해준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 말씀을 드린다”라며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유저에게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넥슨은 23일 오후 5시 30분부터 겨울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신규 캐릭터 ‘미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