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플레로 '어비스리움 폴' 글로벌 시장서 인기 등

■ 신작 정보

- R2게임즈는 모바일 RPG ‘칼디아 다이어리’의 사전참가 접수를 받는다. 편안한 느낌을 주는 배경 속에서 매력적인 캐릭터와 마물을 만날 수 있는 힐링 RPG로, 견습 조련사로 시작해 최고의 조련사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가 즐길 거리다.

- 플레로게임즈는 신작 모바일게임 ‘어비스리움 폴’이 한국과 일본 마켓에서 인기 1위, 대만-홍콩 지역에서 인기 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중국과 미국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됐다고 덧붙였다.
어비스리움 폴은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어비스리움의 공식 후속작이다. 지난 8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 업데이트

- 넷마블은 온라인 RPS(롤 플레이 슈터) ‘하운즈:리로드’에 대결(PvP) 강화 프로젝트를 업데이트 했다. 관련 퀘스트 10종이 추가됐고, 이를 통해 기간제 무기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 행사, e스포츠

- 오버워치 프로팀 서울 다이너스티는 2020년 시즌 우승을 위해 선수 개인 차원의 역량과 전문성 강화, 체계적인 훈련 시스템을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서울 다이너스티는 올해 토비 양진모(재계약), 프로핏 박준영, 제스쳐 홍재희, 크리에이티브 김영완(콜업) 등을 영입해 로스터를 꾸렸다.

- 벤텀은 모바일 전략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의 원픽!BJ여신전 대회에서 BJ겨울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전했다. BJ겨울은 4주 동안 미션을 수행해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 유니아나는 콘솔 축구게임 PES 2020의 공색 대회 ‘e풋볼 PES 2020 유니아나 컵’의 온라인 예선을 시작했다. 예선은 13일부터 시작되며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 기타

-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오는 20일 서울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8층 게임랩에서 게임 스타트업과 개발자를 위한 네트워킹 세미나 ‘2020 제1회 SPP파트너스데이:게임’을 개최한다. 게임 스타트업 및 인디게임개발자라면 누구나 자유럽게 참석 및 청강이 가능하다.
올해 세미나는 페이스북과 함께 개최하며, ▲마케팅 세미나 ▲1대1 상담회 ▲참여기업간 소개 및 노하우 공유 프로그램 등이 운영된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