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카드&포토
[포토] 넷기어코리아, 여심 공략 나선 뮤럴 캠퍼스

넷기어코리아가 뮤럴 캔버스로 여심 공략에 나섰다. 넷기어는 지난 1월부터 카페나 전시회 등에 뮤럴 캔버스를 전시해 문화공간에서 뮤럴 캔버스를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 기간 동안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것이 본격적인 여심 마케팅에 나서는 주요한 계기가 됐다. 

실제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뮤럴 캔버스를 구매하는 고객 중 3분의 2가량이 여성 고객이다.

넷기어는 첫 활동으로 친환경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을 표방하는 궁 클래식 산후조리원과 협업을 맺고 7월부터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강남 본원점에 뮤럴 캔버스 4대를 설치했다. 뮤럴 캔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전 세계 유명 명화들은 물론, 산후조리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가족사진이나 베이비포토를 커스터마이징해 전시 중이다. 넷기어는 순차적으로 궁 클래식 산후조리원의 다른 지점에도 전시를 확대할 계획이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