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최신소식
[IT 종합] 큐닉스그룹 및 아이폰12 프로맥스 소식 외

■ICT 및 인터넷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IT전문기업 큐닉스그룹은 신제품 '큐닉스 QX32D1 QHD 75 퀀텀닷 HDR' 모니터에 프로파일을 제작하여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큐닉스 QX32D1 QHD 75 퀀텀닷 HDR'은 QDEF(Quantum Dot Enhancement Film) 방식에 Blue LED Film 방식을 같이 적용한 제품이며, NTSC 110%, sRGB 152%, AdobeRGB 113%, P3 112% 색 재현율을 표현하고 있어 전문 그래픽 디자인 작업과 사진 작업용으로도 탁월한 제품이다.  

이번에 제공하는 컬러 프로파일은 많은 유저들이 알고 있는 컬러 메니지먼트인 김환 교수가 참여해 만든 컬러 프로파일이다.

컬러 프로파일은 행렬방식+BPC활성화ICC 컬러 프로파일, 행렬 방식+BPC 비활성화 ICC 컬러 프로파일, LUT방식+BPC 비활성화 ICC컬러 프로파일로 총 3개의 컬러 프로파일이 제공된다.

컬러 프로화일값의 리뷰는 김환교수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큐닉스그룹 홈페이지 http://www.qnixgroup.co.kr/?act=shop.goods_view&GS=46&GC=GD00 매뉴얼에서 다운받아 사용 할 수 있다.

-제닉스에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인 제닉스 아레나 핑크에디션 게이밍체어가 17차 완판되어 18차 물량을 추가로 재입고 하여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제닉스 아레나 핑크 에디션은 포근한 핑크 & 모던 그레이의 컬러 하모니로 여성 유저들을 위한 러블리한 게이밍의자이며,
제닉스가 협찬한 드라마 '18 어게인'에서 '고우영(이도현)'과 '홍시아(노정의)'의 담임 선생님인 '옥혜인(김유리)'의 방에 있는 의자로도 나왔다.

해당 제품의 특징으로는 상부 시트 조절 레버를 통해 최대 180도까지 기울기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고품질 PU가죽으로 제작하여 표면 질감이 부드럽고 꼼꼼한 마감 처리로 내구성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강한 내구도의 메탈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최대 150kg까지 높은 하중에도 프레임 변형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KT는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애플 아이폰12 프로맥스와 아이폰12 미니를 20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KT 고객은 매장에서 줄을 서지 않고도 가장 빠르게 아이폰을 배송 받을 수 있었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사전예약 고객 중 선착순 2천명을 대상으로 ‘1시간배송’ 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미드나잇 익스프레스’를 선택한 1천여 명의 고객은 20일 0시 아이폰12 프로맥스·미니 출시 이후 1시간 안에 아이폰을 배송 받았다.. 실제 가장 빨리 배송 받은 고객은 12시 5분경에 수령했으며, 평균 배송 시간은 40분이었다. KT 고객 박수빈 씨(37세)는 배송을 받은 직후 “새로 받은 아이폰을 자는 동안 백업해두고 아침부터 바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시간배송은 탄탄한 전국 배송망을 구축한 메쉬코리아의 ‘부릉’ 서비스와 협력했기 때문에 가능했다. 미드나잇 익스프레스의 경우 아이폰 출시에 맞춰 준비된 이벤트 성격이지만, KT와 메쉬코리아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정확한 시간에 배송을 받고자 하는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고 앞으로 1시간 배송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두 회사는 배송기사의 근무시간과 안전을 준수하는 범위 내에서 높은 품질의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