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취재
‘엘소드’ 캐릭터 활용한 아이돌그룹 홀로그램 콘서트 열린다

‘엘소드’에 신규 클래스인 3차 마스터 클래스가 추가된다. 그리고 엘소드의 캐릭터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의 홀로그램 콘서트가 대형 무대에서 열린다.

코그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의 글로벌 리그인 2019 글로벌 엘소드 챔피언스 리그 현장에서는 결승전이 끝난 후 업데이트 정보와 콘서트 개최 정보가 공개됐다.

현장에서 무대에 오른 코그의 이동신 디렉터는 3차 전직 이후의 신규 클래스인 3차 마스터 클래스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모든 캐릭터의 각 라인 별 마스터 클래스가 추가되며 그 수만 해도 40종에 이른다. 마스터 클래스에는 4단계에 걸쳐 형태가 변화하고 강력해지는 고유 스킬이 있다. 

여기에 더해 점점 성장하며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아티팩트 시스템’도 추가됐다. 현장에서 공개된 아티팩트는 사슴의 형태를 한 두 마리의 아티팩트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 같은 3차 마스터 클래스 업데이트는 오는 19일에 국내에 먼저 진행될 예정이고, 해외에는 1월 15일 경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그리고 새로운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신규 에픽 퀘스트와 마스터 던전 7종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기본 전직의 일러스트로 제공되던 에픽 퀘스트 대화 형식이 스토리에 어울리는 3차 전직 일러스트로 변경될 예정임이 공개됐다.

그리고 엘소드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아이돌 그룹들이 등장하는 홀로그램 콘서트도 열린다. 엘소드의 개최 행사 중 최대 규모로 열리게 되는 이번 콘서트는 2020년 1월 18일 서울 광진구에 우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2019년 성공적인 데뷔를 한 엘소드 캐릭터 아이돌그룹 ‘프로젝트 엘스타’가 한 곳에 모여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팬들과 현장에서 실시간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엘스타는 지난 4월 1일 최초 공개된 엘소드 캐릭터들의 아이돌그룹 으로 데뷔 프로젝트다. 총 14명의 캐릭터들이 트리니티 에이스, 메가 케이크, 메이즈, 얼터 크라운 등 4개 그룹으로 구성되었으며, 그룹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 및 발표하고 팬들과의 오프라인 팬미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행사의 입장권은 오는 20일부터 판매되며 입장권 판매 수익 전액은 엘소드 나눔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