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2020 인디크래프트’ 성료, 원스토어와 함께 했다

국내 최초로 온라인으로 진행한 ‘2020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가 원스토어의 후원에 힘입어 성료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지난 7월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 ‘2020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을 마치며 원스토어를 비롯해 많은 후원사 분들 덕분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28일 밝혔다.

대표적인 후원사인 원스토어는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까지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국내 대표 앱마켓이다. 2018년 7월부터 업계에서 불문율로 취급되던 30%의 앱마켓 수수료를 20%로, 자체 결제 시스템을 사용할 경우 5%로 인하하는 파격적인 정책을 시행해오며 업계와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2020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를 통해 선발된 게임을 대상으로 ▲원스토어 코어 게이머 대상의 게임 테스트 진행 프로그램인 '원스토어 베타게임존' 무심사 참여 혜택과 ▲원스토어 ‘사전예약존’ 또는 '이달의 인디게임존'을 통한 홍보의 기회 제공, ▲게임 이용자들이 사용가능한 '원스토어 쿠폰 프로모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원스토어 관계자는 행사를 마치며 “이번 ‘2020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 행사 후원을 통해 인디게임 개발사들과의 지속적인 지원 및 교류를 추진하고 있으며, 인디게임 개발 활성화를 위해 향후에도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