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포토] 아기자기한 상품이 가득하다! '킹스레이드' 팝업스토어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를 서비스 중인 베스파가 서울 홍대에 위치한 YES24 홍대던전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최초로 마련했다.

오는 26일까지 마련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킹스레이드' 캐릭터들로 특별히 제작된 다양한 상품이 전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코스프레 의상과 소품도 함께 전시되고 있었다.

현장에서는 '킹스레이드'의 캐릭터 원화 포스터와 데스크 매트, 티셔츠, 아크릴 캐릭터 등신대 등 약 20여종의 상품이 판매 중이며, 구매 후 영수증 제출 시 홍대던전에서 무료 음료도 마실 수 있다.

현장에는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으며, 이곳을 방문하는 유저에게는 선착순으로 루비 쿠폰을 제공하고, 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쿠폰 증정은 물론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킹스레이드’ 외장 배터리를 지급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 '킹스레이드' 팝업스토어는 서울 홍대에 위치한 YES24 홍대던전에 마련됐다.
▲ 외부에는 팝업스토어가 있음을 알리는 홍보물이 붙어있다.
▲ 홍대던전 한쪽에 마련된 '킹스레이드' 팝업스토어의 모습.
▲ 입구에 들어서면 인벤토리 창을 연상시키는 상품 진열대가가장 먼저 보인다.
▲ 20여가지의 제품들이 빼곡히 진열돼있다.
▲ 한켠에 마련된 포토존. 여기서 인증샷을 찍는 유저도 종종 목격됐다.
▲ 이곳도 포토존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창고다.
▲ 인벤토리 전시대 뒤를 보면 마치 방 안을 꾸민 것 같은 전시대가 보인다.
▲ 오른편에는 타샤와 제인의 전용무기 코스프레 소품이 있고
▲ 가운데 있는 PC에는 한정판 외장배터리와 데스크 패드, 아크릴 등신대가 전시됐다.
▲ 왼편에는 클리어파일과 아크릴 등신대가 있다.
▲ 그물에는 카라의 족자와 캐릭터 열쇠고리가 걸려있다.
▲ 팝업스토어 곳곳에 전시되어 있는 아이샤, 비스카, 제인의 교복 코스프레 복장과 소품들.
▲ 팝업스토어 동선의 끝에는 전시된 상품을 고를 수 있는 판매대가 있다.
▲ 위에는 아이샤의 포스터와 여성 캐릭터들의 수영복 포스터가 큐티와 섹시 버전으로 전시돼있다.
▲ 그리고 시아와 카라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와 안경 닦이, 클리어파일 등이 있었다.
▲ 마지막으로 아크릴 등신대와 포스터, 머그컵 등이 포장되어 구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었다.
▲ 상품을 사면 홍대던전 카페의 '킹스레이드'존에서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