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컴퓨팅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M.2 NVMe SSD 출시!

-제이씨현시스템, 케이블 없이 쓰는 기가바이트 M.2 NVMe SSD 출시!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 일반 SATA방식 보다 더 빠른 속도, 뛰어난 안정성, 케이블 없이 간편하게설치하는 기가바이트 M.2 NVMe 3종 (512GB/256GB/128GB)을 출시했다.

기가바이트 M.2 NVMe SSD는 PC 컴포넌트의 명가인기가바이트에서 게이밍 & 튜닝 제품을 위한 시장 트렌드에 맞춰 기존 메인보드와 VGA 등의 라인업에 추가한 PC 핵심 부품이다. 더욱 완벽해지고 다양한 기가바이트의 제품 라인업으로 사용자가 업그레이드 된 기가바이트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한 기가바이트 M.2 NVMe SSD는 SATA 방식 대비 3배 이상 빠른 읽기 1550M/s, 쓰기 850M/s 속도로 빠른 부팅과 게임 플레이에 막힘 없는 로딩이가능하며, HMB(Host Memory Buffer) 기능을 지원하여 SSD가 PC 시스템의 DRAM을 공유하여 보다빠르고 쾌적한 상태로 스토리지 관리가 가능하다.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AORUS C300 GLASS 출시!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2018년 3월 13일, GIGABYTE에서 2019년 트렌드에 걸맞게 새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AORUS PC케이스를 선보인다.

AORUS의 AC300W와 많이 다른점은 없어보이지만 아크릴판이었던 측면 부분을 스모키한 4mm 강화유리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 강화유리는 다른 케이스와는 다르게 슬라이드 형식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강화유리와 메탈 프레임 사이에 미세하게 공간을 만들어 충격 방지에 도움을 준다.

사전에 출시 되었던 AC300W 제품은 본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USB 3.0 C-Type 포트가 탑재 되어 있었지만 이 제품은 USB 3.1 Gen2 C-Type 포트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다. 마지막으로 GIGABYTE에서는 더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담당자는 출시 소감을 알렸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