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CT 이슈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AORUS 지포스 GTX1660 Ti 그래픽카드 출시 외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AORUS 지포스 GTX1660 Ti 그래픽카드 출시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는 2019년 3월 19일(화) 기가바이트 AORUS 지포스 GTX1660 Ti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

기가바이트 AORUS 지포스 GTX 1660 Ti D6 6GB는 최신의 지포스 아키텍처인 튜링 GPU(부스트:1890 Mhz)를 탑재하고, 가장 높은 냉각효율을 위한 80mm 윈드포스 트리플팬과 GPU와 메모리, 전원부(6 2페이즈)라는 핵심부품과 직접 맞닿아 열전도율을 극대화한 알루미늄 히트싱크, 측면과 후면부의 RGB LED를 컨트롤하는 RGB FUSION 2.0 인터페이스까지 성능과 디자인, 내구성을 모두 갖춘 동급대비 최고사양의 모델이다.

AORUS 지포스 GTX1660 Ti 는 블랙과 그레이 컬러를 매칭하고 공격적인 디자인의 하우징을 더해 그 동안 AORUS GTX 시리즈에서 선보였던 모습과는 새로운 차원으로 진화했으며, GPU와 직접 맞닿는 5열 교차형 히트파이프와 함께 원활한 공기흐름의 최대화를 위해 팬표면에 블레이드 무늬를 추가하고, 중간팬이 양쪽의 팬과는 역방향으로 회전하게 설계되었다.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SSD 2종 공개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 PC 컴포넌트 명가 기가바이트의 더욱 빠른 속도와 높은 안정성, 그리고 뛰어난 호환성까지 갖춘 기가바이트 SSD 2종(480GB/120GB)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기가바이트 SSD는 빠르게 변화하는 PC 컴포넌트 시장의 트렌드에 게이밍 & 튜닝 시스템을 위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에 이어 SSD, 그리고 RGB 튜닝 메모리까지 핵심부품의 라인업을 지속해서 선보이는 기가바이트의 신제품으로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작동 및 호환성을 지닌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2종으로 제이씨현이 정식 유통하는 기가바이트 SSD는 기존 240GB 제품에 480GB와 120GB 제품 라인업이 추가되었으며, HDD 보다 월등히 앞서는 퍼포먼스와 내구성을 갖고 있다. 특히, HDD 보다 더욱 빠른 속도(480GB SSD 기준, 읽기: 550MB/s, 쓰기:480MB/s)로 부팅과 게임 로딩은 물론, 데이터 전송시에도 높은 속도를 자랑한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