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제닉스, '게임코치' 게이밍 의자 71대 협찬 외

-제닉스, e스포츠 전문 교유기관 '게임코치' 게이밍 의자 협찬

제닉스는 e스포츠 전문 교육기관 ‘게임코치’에 컴퓨터 게이밍 의자 71대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게임코치’ 아카데미는 2017년 e스포츠 선수 육성과 교육을 목적으로 개설되었고, 프로 게임단 ‘엘리먼트 미스틱’을 창단해 매니지먼트 사업과 게임을 소재로 한 콘텐츠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제닉스는 ‘게임코치’ 아카데미와 업무 협약을 맺어 교육생들이 사용할 컴퓨터 게이밍 의자 71대를 후원했다. 후원한 제품은 ‘아레나 X’ 제로 체어로 2018년 6월 기준 4만대 판매를 돌파하고, 최근 화이트 색상이 출시된 베스트셀러 모델이다.이다”라고 밝혔다.

-제닉스, 'FC바르셀로나 의자' 신규 디자인 공개

제닉스에서 공식 라이선스 컴퓨터 게이밍 의자 FC바르셀로나 신규 디자인 체어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로 디자인된 FC바르셀로나 게이밍 체어는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기존 디자인보다 진한 색감을 가졌으며, FC바르셀로나의 변경된 디자인 요소에 따라 새로운 패턴으로 완성된 것이 특징이다.

FC바르셀로나 컴퓨터 게이밍 의자 신규 디자인은 11월 7일 이후 출고건부터 적용되며, 마켓인벤을 통한 단독 특가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제닉스는 FC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구단을 비롯해 하버드 대학교, LG 트윈스, 롯데 자이언츠, NC 다이노스 등 다양한 공식 라이선스 제품을 출시한 바가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