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엑소스 히어로즈, 비공단전-영입 마일리지 업데이트 하루 앞으로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즐길 거리를 늘린다. 지난해 예고한 대규모 업데이트의 일부를 선보이는 것.

라인게임즈와 개발사 우주는 공식 카페를 통해 비공단전 콘텐츠를 14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데이트가 예고된 콘텐츠는 ▲외전 ▲비공단전 ▲비공단토벌대 ▲비공단대전 ▲창조의 문 제작 리스트 추가 등이다.

출처=엑소스 히어로즈 공식 카페

외전은 영웅(캐릭터)의 이야기를 즐기고, 보상을 얻는 콘텐츠다. 특정 영웅을 보유하면 입장할 수 있다. 보상으로 태양석 인장을 획득할 수 있어 육성과 수집이 한결 편해진다.

출처=엑소스 히어로즈 공식 카페

많은 유저의 관심을 모았단 비공단정도 열린다. 비공단원이 협력해 다른 비공단과 우열을 가리는 대결(RvR) 콘텐츠다. 승부는 1주일간 진행되며, 일단위로 바뀌는 7개의 유저가 여러 비공단과 겨뤄 승자를 가린다.

출처=엑소스 히어로즈 공식 카페

비공단토벌대도 모습을 드러낸다. 비공단원과 함께 본 드래곤을 토벌하는 레이드 형식의 콘텐츠로, 하루 2번 입장 가능하다. 승리 조건은 다양하다. 드래곤을 물리치거나, 참여인원을 150회 채우면 된다. 드래곤이 쓰러지면, 다른 속성의 보스가 이어 등장한다. 전투에는 설정된 속성의 영웅만 참여할 수 있어, 수동편집도 불가능하다.

비공단 대전은 보상 콘텐츠다. 비공단원이 진행한 비공단전과 비공단토벌대 결과에 따라 순위를 결정하고, 이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등급은 1위, 2위, 레전드, 그랜드, 마스터, 챌린저 순으로 총 13등급으로 나뉜다.

출처=엑소스 히어로즈 공식 카페
출처=엑소스 히어로즈 공식 카페

이밖에 테마와 시즌 한정 영입이 추가된다. 대상은 레이켈과 시어칸, 오타르, 엠마, 리드마리 캐릭터와 페이트코어다. 또, 창조의 문에서 전설 장비 2개를 운명의 별로 교환하는 제작 리스트가 추가된다. 이밖에 한정 아이템 인연의 꽃으로 최대 전설 장비와 만물의 성수, 퓨어 제작 리스트도 더해진다.

출처=엑소스 히어로즈 공식 카페

영입에 한 횟수에 따라 운명 마일리지 영입권을 지급하는 일명 천장 시스템도 추가된다. 공지에 따르면 영웅 재영입 1,2(I, II), 고급 영입이 대상이며, 이용한 횟수에 따라 영입권이 지급된다. 앞서 라인게임즈와 우주는 수집의 재미를 높이고, 필요한 영웅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는 확정 영입(천장)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