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올여름은 돌격! 넥서스와 함께, LoL 기간 한정 모드로 귀환
출처=리그 오브 레전드 개발 인사이드 페이지

돌격! 넥서스 모드를 올여름 기간 한정으로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 개발 인사이드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돌격! 넥서스를 여름 한정 게임모드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공개했다.

정확한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단, 매년 7월 경 진행되는 여름 시즌 풀파티와 함께 공개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돌격! 넥서스는 지난 2018년 LoL 8.16패치 업데이트로 프로토 타입이 공개된 게임 모드다. 끊임없이 주어지는 이벤트(미션)을 해결해 보상을 획득하고, 이를 적극 활용해 상대를 물리치는 게 목표다.

적을 처치하면 캐릭터가 빠르게 강해지는 등 적극적인 교전이 벌어지며, 시간 경과에 따라 맵이 줄어드는 자기장 효과도 더해졌다. 플레이시간은 15분 정도로 짧고,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모드로 인기를 얻었다.

이번 버전은 기본적인 규칙과 진행 방식을 유지하고, 맵과 진행 방식 등 세세한 부분의 변경이 적용됐다. 전투의 배경이 소환사의 협곡에서 아이오니아의 숲으로 바뀐 것이 대표적이다. 개발자 인사이드에 공개된 스크린샷에는 숲과 물, 두꺼비 모양의 석상이 어우러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미션(이벤트)도 세분화됐다. 기존 미션 조건에 소라카를 보호하세요와 초당 피해량 확인 등 2가지 목표가 추가됐다. 소라카를 보호하세요는 아군 소라카 봇(BOT)을 보호하고, 상대팀의 소라카 봇을 물리치는 미션이다. 초당 피해량은 티모 봇을 상대로 어느 팀이 더 많은 피해를 주는지를 겨룬다.

보상으로는 장로 드래곤이 추가됐다. 몇 분간 장로 드래곤의 힘을 빌려 체력이 일정 수준 이하인 적을 처형하는 강력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