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동영상] 기대작 리버스D, 아름다운 스토리를 펼치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2일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게임 스토리의 분위기와 풀 3D로 구현된 게임 플레이 장면을 확인해볼 수 있다. ‘리버스D’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유저간 성역 전쟁, 전략적 태그 액션 장면을 이번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고퀄리티 캐릭터 일러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동화 같은 아름다운 스토리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리버스D’는 각기 다른 개성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 6종의 종족과 30여 종의 영웅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이름, 나이, 취향 등이 완벽하게 짜여진 캐릭터 설정이 이용자들의 스토리 몰입을 도우며, 이 영웅들이 가진 고유의 스토리도 크로니클 모드를 통해 제공한다.


재미있는 스토리뿐만 아니라 스릴 넘치는 PVP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리버스D’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가운데 하나인 ‘성역 전쟁’을 통해 다른 이용자들의 성역을 약탈할 수 있고, 침략당하는 이용자는 언제든 전투에 난입하여 방어할 수도 있다.


'리버스D’는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겐 아이라 코스튬과 루비 200개를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구글 사전예약 참여자들은 추가적으로 100 루비를 더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리버스D’는 볼빨간사춘기의 OST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다. 볼빨간사춘기가 직접 작사 작곡한 ‘First’와 ‘달빛의 노래’는 공개 직후 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포되면서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이끌어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게임의 특징과 플레이 장면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공개된 영상보다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했을 때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운영의 틀을 갈고 닦는 중이다. 이용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태만  ktman21c@naver.com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