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메이플블리츠X', 3월부터 랭크전 정규 시즌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MapleBlitzX, 해외명 MapleStory Blitz)’에서 3월부터 ‘랭크전’ 정규 시즌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랭크전’은 5명 이상 영웅을 보유한 유저가 즐길 수 있는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로, 오는 3월 1일부터 매달 랭킹 등급의 승강이 결정되는 정규 시즌제로 운영된다.

첫 시즌에서는 ‘용사’ 등급 이상 달성 시 한정 아이템 ‘스페셜 초상화’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70명)’를 선물한다. 또 3월 시즌 종료 후 획득한 랭킹 등급에 따라 4월 시즌 시작 시 해당 유저들의 초상화에 특별한 테두리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22일 한국 및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출시된 ‘메이플블리츠X’는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배틀 모바일게임으로, 실시간 대전을 비롯한 연습 및 던전 모드와 다양한 몬스터 카드를 수집하고 제작할 수 있는 컬렉션 요소를 갖췄다.

특히, 출시 후 유저들에게 ▲실력으로 승부하는 게임성 ▲과금 없이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전략 요소 ▲개성 넘치는 깔끔한 아트 콘셉트 ▲빠른 플레이 방식 등으로 호평받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략장르 인기 순위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