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게임영상 검은사막 모바일
[영상] ‘검사 모바일’ 각성의 최저 조건, ‘기술 개방’ 하셨나요?

‘검은사막 모바일’의 ‘각성’ 콘텐츠를 위해서는 준비할 게 많다. 65레벨까지 육성한 캐릭터와 ‘기술개방’이 최저 조건이다. 펄어비스 남창기 파트장은 “‘각성’ 업데이트 조건이 빡빡하다. 각종 행사를 통해 지원하는 보상을 최대한 활용하며 캐릭터를 육성하고, 이 과정에서 ‘기술 개방’을 병행할 것을 추천한다”라고 팁을 전했다.

▲기술 개방을 완료한 스킬은 공격력은 물론, 추가 효과가 더해진다. 기존 기술을 쓰고 싶다면 우측 탭에서 선택하면 된다

기술 개방은 클래스가 사용하는 일반 스킬(기술) 세 가지를 보다 유용하게 바꿔주는 콘텐츠다. ‘다크나이트’는 ‘암흑탄’, ‘할퀴는 광기’, ‘카마실비아의 참’ 등의 기술이 개방 대상이다. 기술이 개방되면 타격범위나 효과, 공격력 등이 소폭 오른다. 만일 ‘기술 개방’ 전 효과를 쓰고 싶다면, 기술 메뉴에서 기본 효과로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다.

▲메인 메뉴의 이야기에서 기술 개방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총 세 개의 기술을 개방하기 위해서는 약 5일의 시간이 필요하다. ‘기술 개방’은 이야기 퀘스트를 통해 진행되는데, 하루에 진행할 수 있는 분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이다. ‘다크나이트’ 기준으로 ‘암흑탄’에 1일, ‘할퀴는 광기’와 ‘카마실바아의 참’에 각각 2일씩이 필요했다. 남 파트장이 육성과정에서 기술 개방을 병행할 것을 권한 것도 이 때문이다.

▲기술 개방 퀘스트는 간단하다. 첫 스킬 개방에 직업 NPC를 통해 퀘스트를 받으면 시작되고, 이후 몬스터 처치와 같은 임무를 수행하면 끝!

퀘스트는 간단하다. 적을 일정 수 이상 처치하고, ‘고대 유적’이나 ‘토벌’ 던전을 플레이하면 된다. 까다롭지 않은 조건이라 일반적인 플레이나, 일일과제 달성, 이벤트 참여를 통해 자연스럽게 해결된다. 또, 우측 퀘스트 창을 통해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과제를 수행하자.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