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이슈
라이엇, ‘LoL: 와일드 리프트’ 2.0 패치로 정규 시즌-요들 챔피언-파티 검색 기능 추가
출처='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홈페이지 캡처

라이엇게임즈가 모바일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와일드 리프트에 2.0 패치 내용을 5일 공개했다. 업데이트 시점은 오는 8일 오전 중이다.

2.0패치의 핵심은 크게 세 가지다. 5명의 요들 챔피언과 파티 검색 기능 추가, 공식 랭크 시즌의 시작이다.

공지에 따르면 ‘와일드 리프트’의 협곡에 등장하는 신규 챔피언은 코르키, 케넨, 트리스타나, 룰루, 티모로 확정됐다. 상단부터 바텀 서포터 까지 고르게 구성돼, 하나의 파티를 꾸릴 수 있다. 별다른 변경 사항 없이 원작의 모습과 유사한 형태로 게임에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게임 체계도 개선된다. 구체적으로는 신호 응답 기능과 드래곤 및 내셔 남작(바론)의 재생성 타이며 추가, 신규 감정표현, 시스템 메시지 UI 위치 개선, 상세 능력치 표현, 지연율 표시, 커뮤니티 공유 등이다.

많은 유저가 원했던 파티 검색 기능도 2.0 패치로 도입된다. 지금까지 ‘와일드 리프트’는 파티가 매칭된 이후 원하는 포지션과 챔피언을 고르는 방식을 사용했다. 원하는 포지션이 겹치면 다시 매칭을 돌리거나, 다른 포지션을 선택해야한 했다.

개선된 파티 검색 기능은 사전 구성 단계에서 원하는 포지션을 고를 수 있다. 파티장은 화면 우측 상단에서 생성한 로비를 친구 목록이나 다른 유저에게 공개하고, 필터 검색 조건에 따라 해당하는 파티가 노출되는 방식이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