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퍼즈업: 아미토이’ 영상 공개 외 주요 소식

■ 신작 정보

- 플레이위드는 모바일게임 ‘씰M’의 인도네시아 비공개 테스트(CBT)가 성황리에 끝났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월 26일부터 30일까지 인도네시아 지역에서 진행됐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 및 피드백 등을 토대로 동남아 출시를 위한 최종 마무리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 엔씨소프트는 신작 모바일 퍼즐게임 ‘퍼즈업: 아미토이’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글로벌 퍼즐 게임 시장을 목표로 개발 중인 3매치(3-Match) 캐주얼 퍼즐게임이다.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 방식에 유저가 블록 진행 방향을 바꿀 수 있는 방향키를 더한 것이 차별화 포인트다.

- 빅게임스튜디오는 신작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세계관을 담은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지식재산권)를 사용한 모바일게임으로, 최대 4명의 캐릭터를 선택해 배치하고 순서대로 공격하는 턴제 전투가 즐길 거리다.

- 볼트렌드게임즈는 모바일 RPG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RPG’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스테디셀러 게임 IP의 모바일 버전이다. 이 게임은 원작에서 호평받은 캐릭터와 오리지널 BGM, 반복 플레이 요소를 이어받았다.
 

■ 업데이트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2’의 3시즌을 오는 8일 시작한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에는 신규 전장 남극 반도, 아시아 신화 테마 아이템, 신화 스킨 등을 선보인다. 쟁탈 전장 남극 반도는 쇄빙선, 지하 시추기지 등을 배경으로 이제까지 보지 못한 독특한 광경을 선사한다.

-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의 글로벌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카에데를 선보였다. 원거리 공격에 탁월한 궁수 타입 영웅으로, 한 명의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주는 전술기를 구사한다. 또한, 화약이 담긴 산탄을 발사해 여러 명의 적을 공격하는 광역 스킬과 야차 종족 아군 위력을 강화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지역 카마실비아 서부를 오픈했다. 수도 그라나와 이빨요정 산림, 이빨요정 다락집, 폴리 숲 러니 산장, 폴리 숲 위니 산장, 이아나로스의 등의 사냥터로 구성된 지역이다. 원활한 사냥을 위한 권장 전투력은 5만이다.

-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에 신규 캐릭터 윌리엄을 업데이트했다. 코믹스 원작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날카로운 창술을 보유한 중립 성향의 워리어다. 주 무기인 창을 사용해 다양한 전방 공격 스킬을 구사하며, 강한 힘으로 창을 휘둘러 적을 제압한다.
 

■ 행사, e스포츠

- 펄어비스는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이 타이페이 게임쇼(TGS) 2023 시상식 게임 스타 어워드 2022에서 온라인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빠른 업데이트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