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게임뉴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출시 외 주요 소식

■ 신작 정보

- 네오위즈는 11일, 신작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을 국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라운더스트’ IP(지식재산권)에 3매치 퍼즐을 접목한 수집형 RPG다. 영웅들의 스킬과 고유 특성에 따라 이용자는 다양한 방식으로 퍼즐을 풀어나갈 수 있다.

- 블루포션게임즈는 신작 ‘다크 히어로 대쉬’의 사전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최고 수준의 도트 그래픽과 속도감과 호쾌한 느낌을 살린 타격감이 차별화 포인트인 게임이다.

- 아이지지(IGG)는 신작 모바일 RPG ‘미틱 히어로즈’가 양대 마켓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쉬운 조작, 자동 전투, 동양의 미와 서양 판타지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결합 등이 핵심 콘텐츠인 방치형 게임이다.

- 이펀컴퍼니는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 더 다이나믹’를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예고했다. 삼국지 장수의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화려한 스킬, 실제 지형을 바탕으로 개발된 전장에서 전투가 즐길 거리다.

- 그라비티는 신작 ‘포레스토피아’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인디게임 발굴 프로젝트로 발굴한 시뮬레이션게임이다.


■ 업데이트

- 네오플은 온라인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능력자(캐릭터) 기류의 그레타를 오는 14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동성을 기반으로 적 후방 기습에 특화된 근접 딜러다. 또한, 능력자의 두 번째 궁극기를 추가하는 플랜 디코이 시즌2를 오는 9월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기타

- 와일드스톤은 메타퀘이크와 게임 및 웹툰 컨텐츠 기반 메타버스 개발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문화 예술산업을 포괄적인 관점에서 디자인, 게임, 웹툰, 엔터테인먼트, 애니메이션등을 하나의 종합예술 콘텐츠로 보고 대중들을 위한 참여형 NFT 프로젝트, 메타버스를 함께 기획해 나가기로 협약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