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XD의 신작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글로벌 테스트로 첫 인사

XD.Inc(이하, XD)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신작 ARPG ‘토치라이트: 인피니트’가 글로벌 CBT를 오는 9월 5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9월 5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글로벌 이용자 대상으로 CBT를 진행한다. 2번의 베타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를 다듬어온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이번 CBT를 통해 이전보다 훨씬 많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의견 수렴 및 핵심 콘텐츠 검증에 나선다.

CBT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탭탭을 통해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CBT 기간은 한국시간 9월 5일 오전 11시부터 9월 19일 오전 11까지 진행된다. 아직 출시까지 시간이 남은 만큼 마지막의 마지막까지도 담금질을 거치면서 완성도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려 올 4분기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토치라이트’ IP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언리얼 4 엔진으로 개발된 ‘핵앤 슬래시 파밍 액션 RPG -based ARPG’ 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토치라이트2’로부터 200년 후를 배경으로 한다. ‘토치라이트’ 팀원 중 한 명으로서 합류하여 각종 재난을 막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는 설정이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이번 CBT에서는 총 6개의 히어로, 24개의 재능 트리, 및 240개 넘는 스킬을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양한 히어로를 선택하고, 재능 보드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이 넘치는 전투 방식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모든 액티브 스킬은 5개의 보조 스킬을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