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포토] 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행운상점'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에서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첫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행운상점’이 첫날부터 화제다. 10일 오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공개한 현장에는 ‘오픈런’ 행렬이 형성될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3월 10일부터 오는 3월 19일까지 10일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유플렉스 지하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행운 상점’ 콘셉트로 구현된 매장에서 신규 굿즈를 만나볼 수 있을뿐 아니라 체험존 및 포토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10개월만에 팔로워 10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들에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출시해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팝업스토어에 공개되는 신규 굿즈는 ▲양파쿵야·주먹밥쿵야 프린트 쿠션 ▲씰스티커 ▲메모패드 ▲마우스패드 ▲스마트톡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체험존에 마련된 ‘행운박스 자판기’에서는 키링, 행운엽서, 포토카드 등 디자인 굿즈 20여종이 랜덤으로 구성된 ‘행운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행운박스 3회 이상 구매 시 티셔츠, 수면안대 등의 굿즈를 얻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매장 곳곳에 숨은 쿵야들과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행운의 포토존’도 마련됐다. 엠엔비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19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현장 사진과 굿즈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디큐브시티 #쿵야레스토랑즈행운상점)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를 증정한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