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스포츠 이슈
아시안 게임 ‘배그 모바일’ 결승 3세트, 한국 종합 2위 유지

아시안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결승 3세트에서 중국이 가장 먼저 골인했다. 한국은 중국과 대만에 이어 3위로 골인했다. 하지만 종합 기록에서는 한국이 아직 2위를 유지하고 있다.

항저우 아시안 게임 정식 종목으로 선정된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결승전 3세트가 종료됐다.

3세트에서는 대만이 가장 빠르게 출발했다. 한국은 대만, 중국에 이어서 3위로 출발했지만, 이동중에 4위로 밀렸다. 하지만 인도네시아가 이동 중에 실수를 하면서 한국이 3위로 올라왔다.

첫 번째 사격 구간에서는 대만이 선두로 치고 올라왔다. 하지만 중국이 빠르게 따라잡았고, 대만을 제치고 1위로 올라왔다. 이후에도 중국은 계속 선두를 유지했다. 한국은 중국과 대만에 밀려서 3위를 유지했다. 두 번째 사격 구간에서도 중국은 가장 빠르게 점수를 달성했고, 다음 구간으로 먼저 출발했다. 한국은 대만과 2위 경쟁을 벌였지만, 잘 풀리지 않았다.

중국은 세 번째 사격 구간에 가장 먼저 도착해서 점수를 독차지했다. 중국은 세 번째 사격 구간을 빠르게 완료하고 결승선을 향해 출발했다. 중국은 1, 2세트에 이어서 3세트에서도 1위로 골인했다.

이 시점에서 한국은 대만과 2위 경쟁을 치열하게 벌였다. 대만은 세 번째 사격 구간을 완료하고 먼저 출발했고, 그 다음으로 한국이 출발했다. 결국 대만이 2위로, 한국이 3위로 골인했다. 하지만 한국은 종합 기록에서 2위를 유지하고 있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