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엔터메이트, 테스트 성료한 '리버스D'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2018년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CBT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19일 밝혔다.


'리버스D’는 게임의 세계관과 종족, 영웅 간의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이용자는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20 여가지의 영웅을 조합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영웅별 스토리 콘텐츠인 ‘크로니클 모드’를 통해 게임의 몰입력을 높일 수 있다.


이용자는 성장과 승급, 각성, 장비를 통해 영웅의 등급을 강화하며 더욱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모험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와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골드나 아이템 등의 보상을 통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지난 12월 15일부터 18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 이번 CBT에는 약 3만 명의 인원이 참여하면서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이번 CBT에서 진행한 설문조사 참여자 가운데 90% 이상의 이용자들이 출시 후에도 '리버스D'를 즐기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고, 대부분의 이용자들이 '리버스D'의 킬러 콘텐츠인 성역 시스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리버스D’는 정식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라 코스튬과 200 루비를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리버스D’는 인기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직접 작사 작곡하고 부른 게임 OST ‘First’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용자들은 게임의 스토리와 잘 어우러지는 감미로운 감성의 멜로디를 통해 게임에 한 발짝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다.

이유림기자  elisa82@hanmail.net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유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