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카드&포토
[포토] 펄어비스, ‘검은사막’ 축제 ‘하이델 연회’ 개최

펄어비스는 24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스튜디오파라다이스에서 ‘검은사막’ 유저 축제 2022 하이델 연회 연회를 개최했다. 온라인게임 ‘검은사막’ 유저와 함께 호흡하고, 업데이트 로드맵을 소개하는 축제다. 올해 행사는 약 100여명의 한국 유저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험가(유저)를 위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현장에 도착한 유저가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게임 속 콘텐츠를 활용한 부스를 운영했다. 특히 흑요정 모양의 솜사탕을 받아든 여성 유저들이 즐거워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진행되는 뿅망치 대결은 길드 단위 방문객에게 호응이 좋았다. 또한, 인생 네 컷을 찍을 수 있는 즉석 포토 부스가 운영됐다. 부스 옆에는 ‘검은사막’ 캐릭터 스티커가 놓여있어, 이날을 추억할 수 있는 즉석 꾸미기도 가능했다.

풍등 축제를 형상화한 벽면 장식물도 참가자의 발걸음이 머물렀다. 유저들은 준비된 유성으로 저마다 풍등에 소원을 빌었다. 내용은 더 재미있는 ‘검은사막’ 세상을 만들기 위한 제안과 소원들로 가득했다.

펄어비스는 먼 길을 달려와 준 모험가를 위해 풍성한 기념품을 제공했다. 현장 부스를 열심히 즐긴 유저에게 게이밍 기어를 포함한 다양한 기념품을 전달했다. 또한, 특별한 사연을 가지고 현장을 찾은 유저에게 가족, 친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삼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