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게임 최신소식
위메이드, 지스타 2022에서 '위믹스' 체험존 마련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Life is Game’을 주제로 게임과 위믹스가 선사하는 거대한 생태계를 지스타2022 현장 부스에 구현한다.

위메이드는 이번 ‘지스타2022’ BTC 전시관과 야외부스에 신작 2종과 위믹스(WEMIX) 생태계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스테이지를 마련했다. BTC 부스에서는 매드엔진의 <나이트 크로우(Night Crows)>와 위메이드엑스알의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 등 신작 게임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17일(목)에는 부스 내 준비된 스테이지에서 신작 개발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매드엔진의 손면석 대표(PD)와 위메이드엑스알의 석훈 PD가 직접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오픈 토크’가 진행된다.

또한, 스테이지에 ▲신작의 대표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 퍼포먼스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팀 대항전 ▲대규모 퀴즈 서바이벌 ‘위메이드 퀴즈 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 스테이지 프로그램에 참가 시 선착순으로 신작 2종의 NFT가 담긴 카드 홀더를 비롯한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다른 한편에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트레드밀 위를 달리고, 360도 숏폼 영상 체험 등 콘텐츠를 즐기며 나일과 탱글드, 스니커즈, 베이글이 선사하는 위믹스의 메가 에코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부스 방문을 인증하고, 사진 촬영과 SNS 등 각종 이벤트와 미션에 참가 시 스티커 팩과 장 패드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해운대 이벤트 광장 일대에서도 야외 부스를 마련해 축제의 장으로 꾸민다. 대형 퍼즐 맞추기, 볼풀 볼 채우기 등 각종 이벤트 미션을 완수하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11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2022’에 메인스폰서로 나서며, BTC와 BTB, 그리고 야외부스를 통해 거대한 위메이드 생태계를 선보인다. 올해 WIN2022(위메이드 글로벌 로드쇼)를 통해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의 기술력과 비전을 제시해왔으며, 이번 지스타에서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